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ICC2017 맨시티 대 레알마드리드 - 경기 선발 라인업, 골장면 하이라이트 등

by 뱀선생 2017. 7. 27.
반응형

[뱀선생] ICC2017 맨시티 대 레알마드리드 - 경기 선발 라인업, 골장면 하이라이트 등


ㅋㅋㅋㅋㅋ 맨시티 팬으로 개신날 수 밖에 없는 경기.


2년전 ICC와 챔스 4강 갔을때 탈탈 털린 레알마드리드에게 그대로 복수해줌 ㅋㅋㅋㅋㅋ

이럴려고 펩이랑 돈 쓰는거지~!!!!


새로 영입한 핵심인 좌우 풀백으로 닐멘과 워커가 잘해줬음.

(해설자는 워커 딱히 하는게 없었다고 했는데 세계최고 풀백인 마르셀루를 막아내며 전반전을 무실점을 마친걸로 다했다고봄 ㅋ)

그리고 스톤스와 스털링이 펩 2년차에 월등히 전술에 적응한 좋은 모습을  보였음.

(특히나 놀라운것은 콤파니가 빠지고 망갈라가 들어와도 스톤스의 중앙은 굳건 ㅋㅋㅋㅋ)

실바가 없는데도 덕배 혼자 경기를 잘 풀어나감에 놀람.

그리고 후반 4번째 골을 넣은 유망주 디아즈의 약간 메시 빙의 골 ㅋㅋㅋㅋㅋ


다만 몇가지 염려스러운 점은

답답했던 전반전 아구에로와 제수스의 투톱 공존의 불안함.

오히려 아구에로 빠지고 제수스 혼자 원톱 쓰고 4골 터졌음;;;;

포덴 대신에 실바가 오면 좋아지려나....

(아구에로가 펩 2년차 적응을 끝내고 다시 날아오를지 아님 서브로 버려질지.... -_-;;;)


아 브라보 대신 주전을 할것 같은 새 골키퍼  에데르손.

킥 볼배급 쩔긴 하더라.

브라보가 폼을 회복할지라도 주전 경쟁에 쉽게 밀리지 않을듯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경기 포메이션 및 선발 명단



맨시티는 352 포메이션 스리백을 가동함


아구에로 제수스

다닐루 데브라이너 투레 포덴 워커

오타멘디 스톤스 콤파니

에데르손


레알마드리드는 433 포메이션.


베일 벤제마 이스코

코바시치 카세미루 모드리치

마르셀루 나초 바란 카르바할

나바스



맨시티 레알마드리드 경기 전후반 골 장면 하이라이트



니콜라스 오타멘디  선제 골  (코너킥 덕배, 첫 헤딩 스톤스)

라힘 스털링  골  (AS 케빈 데 브라이너)
존 스톤스  골  (AS 케빈 데 브라이너)
브라힘 디아즈 후반 36분 메시 빙의 골 

오스카 후반 45분 골


출처 : http://interfootball.heraldcorp.com/news/articleView.html?idxno=166315

http://www.fmkorea.com/7240194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