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일본 도쿄 신주쿠 편 - 교포 찾아 온 한류스타 산다라박, 이홍기 ㅋ

by 뱀선생 2017. 7. 27.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일본 도쿄 신주쿠 편 - 교포 찾아 한끼하러 온 한류스타 산다라박, 이홍기 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41회 20170726 일본 도쿄 신주쿠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2ne1 산다라박, FT아일랜드 이홍기 출연.




장근석으로 오해받는 홍기 ㅜ.ㅜ #일본 #닮은꼴 #근짱


한류 스타 밥동무들과 험난한 촬영 예상!? 

말 끝나기 무섭게 "근짱~♥" 민망한 홍기 "장근석 아니에요!" 

가끔~ '장근석'으로 오해받는 일본 활동 7년 차 홍기 

옛날 욘사마급 인기(!) 홍기 닮은 꼴 근짱의 위엄~bb

ㅋㅋㅋㄲㅋ 요즘은 ㄱㅊ한데 초반에 진짜 오해많이받았는데..아직 그러네..ㅜㅜ근짱도 근짱이지만..우리 홍스타도 잘나가는데..ㅜ



'동경한국학교'에서 산다라박 인지도 테스트(!) 침울vs행복


부동산에서 알려준 '동경한국학교'로 찾아간 네 숟가락~ 

산다라박 인지도 테스트☆ 모른다는 대답에 침울 ㅜ.ㅜ 

'내가 제일 잘나가♪'로 화답하는 여학생들에 다시 행복♡ 

동경한국학교 졸업생 중 유명인 지코&김선아 (우와)



산다라&홍기 첫 벨에 바들바들 "왜 이렇게 떨려요?" (으앙)

첫 벨 누른 홍기 "왜 이렇게 떨려요?" (바들바들) 

다음은 산다라 누를 차례~ 벨 앞에서 멘트 벼락치기! 

그러나 모두 부재중... 산다라 놀리는 호동^^ 

요코하마에서 고생할 때 밥동무가 많이 그리웠던 경규

저거 촬영할때 이홍기 직찍직캠 엄청떳던데 졸귀다ㅜㅜ


한인마트에 흘러나오는 홍기 노래♬ 신나서 들썩들썩!

후배가 택배로 보내준 오리고기! 저녁 메뉴로 확보^^ 

이게 웬 횡재!? 오리고기만 들어도 행복한 호동&홍기 

홍기는 아결이와 상추&깻잎 사러 마트로 Go Go~ 

한인마트에서 나오는 자기 노래에 한껏 들뜬 홍기♪

강호동님하구 홍기 케미도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 퍼레이드 내 띵곡! 에프티 10주년 기념 앨범 수록곡입니당 ㅎㅎㅎ 일본 마트에서 퍼레이드라니 ㅎㅎ
강호동을 구경하러 놀러온 박연우 어린이 강호동이 보고 이쁘게 생겼다고 몇년뒤 TV 오디션 프로에서 볼 수 있을것 같다나? ㅋㅋㅋㅋ


(꿀팁) 급 고백하는 산다라 "연애하고 필리핀어 늘었어요!" ^^

일본어 1도 모른 채 39살에 외로운 유학 생활했던 경규 

여자친구 없다는 청년에게 경험에서 우러난 꿀팁 전수! 

경규의 조언 '일본 여사친을 사귀어라!' 공감하는 산다라 

(셀프 폭로) 산다라 "연애하고 나니까 필리핀어 팍 늘었어요"

한국데뷔전에 사귀었단 말이지... 어떨결에 급고백

양현석 : (눈을 모으고) 다라야~ 7층에서 나좀 보자~

말하기에는 방송 불가 급의 방황을 많이 했다는 유학 일주일차 유학생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