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21회 - 싱그러운 듀엣 무대 레드벨벳 조이 업텐션 환희 사진 라이브

by 뱀선생 2017. 7. 2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21회 - 싱그러운 듀엣 무대 레드벨벳 조이 업텐션 환희 사진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1회 20170723


이번주 복면가왕의 웃음 포인트는 

김구라가 내 친구 심현섭이라고 깐족깐족 거리다가 

가면 벗으니까 대선배 양택조라는 충격전인 반전잼 ㅋㅋㅋㅋㅋㅋ

내 친구가 최불암이라는 79세 클라스 ㅋㅋㅋㅋㅋ


JHP 또 god 박준형 나왔는데 역시나 또 하나의 말 실수 적립 ㅋㅋㅋㅋ

목소리가 10대 같다는걸 십세 씹세 드립 ㅋㅋㅋㅋㅋㅋ


'반다비' VS '수호랑'의 1라운드 무대! - 사진


상큼발랄♡ '넌 내게 반했어 반다비'와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의 사랑스러운 하모니! 

레드벨벳 조이, 업텐션 환희 1라운드 듀엣곡 사진 (원곡: 김남주 & 육성재) 라이브~

싱그럽고 풋풋하네요 ㅋ



마음속 깊은 곳을 건드리는 목소리 '수호랑'의 정체는 업텐션 환희!


나이가 믿기지않는 완급 조절!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의 정체는 업텐션 환희! 

업텐션 메인보컬 환희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원곡: 2AM) 2라운드 솔로곡 라이브.

팀에서 20살 막내라는데 노래 잘하네요~ㅋ

고음 올라가면 약간 이홍기 느낌 나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