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시티 오피셜~! 레알 풀백 다닐루 이적 영입 발표 및 첫 인터뷰

by 뱀선생 2017. 7. 23.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오피셜~! 레알 풀백 다닐루 이적 영입 발표 및 첫 인터뷰


ㅋㅋㅋㅋㅋ 맨시티 팬에게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풀백 수비수 영입이 발표됐습니다.


맨시티 공식 홈페이지에 오피셜 옷피셜이 떴고 인터뷰까지 올라왔네요 ㅋ

이적료는 BBC 추정으로는 26.5m파운드 (지금 환율보니까 한국돈으로 약 385억 정도...)


닐멘이라 다른팀팬들은 다 웃는 분위기 -_-;;;;

특히 같이 이적 경쟁 뉴스가 떴던 첼시팬들은 돈 주고 대신 데리고가줘서 고맙다나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입장에서는 풀백 수비수가 너무나 없어서 

그래도 26살 왼쪽 수비수, 오른쪽 수비수, 수비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대체 서브 선수를 영입해서 다행.

솔직히 야야투레는 나이 때문에 불안하고 페르난지뉴도 30살이 넘어서 수비형 미드필더도 필요했음.

(거기에 거의 사이버 유튜브 선수인 귄도안은 이번 시즌 몇 경기나 볼 수 있을까? -_-)


왼쪽 풀백인 모나코 멘디도 BBC피셜이 뜬 상황이고 해서

좌우풀백은 왼쪽 멘디, 오른쪽 워커 그리고 좌우 서브에 다닐루 이 조합 스쿼드로 진행할것 같음.

(근데 홈그로운은 어떻게 되는거지????)



다닐로 (DANILO)는 MANCHESTER CITY


City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Danilo와의 계약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6 세의 나이로 5 년 계약을 맺고 클럽의 프리 시즌 미국 투어에 새로운 팀 동료들과 합류했다.


"맨체스터 시티에 합류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Danilo는 개인적인 조건에 동의하고 의료를 통과 한 후 mancity.com에 말했다.


"다른 클럽의 관심이 많았지 만, Pep 과르디올라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항상 나의 야망이었습니다. 그의 관심사를 듣 자마자 즉시 나는 시티 선수가되고 싶다는 것을 알았다.


"시작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운 팀원을 알게되기를 고대하고있다."


맨시티 스포츠 디렉터 Txiki Begiristain의 축구 감독은 브라질에 도착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Danilo는 우리 팀에게 다재다능한 훌륭한 선수입니다." "그는 수비와 미드 필드에서 여러 가지 역할을 할 수있어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펩의 옵션을 늘리고 있습니다.



다닐루 첫 인터뷰 - 맨체스터 시티의 팀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다닐루 曰

정말 감사하다. 오늘은 엄청난 날이고, 내가 맨체스터 시티의 일부가 되어 정말 기쁘다. 새로운 도전에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맨체스터 시티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고 싶다.


나는 펩의 전술적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했다. 펩은 나와 가졌던 회담에서 나를 확신시켜주었고, 나는 펩과 함께 일하는 것에 매우 기대하고 있다. 펩이 이유가 될 수있겠지만 또한 맨체스터 시티의 야심찬 프로젝트가 있으니 나를 이리로 오라고 설득했다. 


축구는 매우 다이나믹하고, 모든 포지션에 퀄리티있는 선수들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위치에서도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진 선수라고 생각하고, 팀에게도 매우 중요하다. 


나는 단지 뛰는게 우선이다. 나는 오른쪽 풀백에서 뛰는게 익숙하지만 언제든 나는 스타팅 멤버로 피치위에 설 수 있다. 나는 항상 행복하다. 나는 준비됐고, 난 몇몇 포지션에서도 뛸 수 있다. 오른쪽 풀백, 왼쪽 풀백 그리고 미드필더까지... 나는 펩이 기대하는 것을 돕길 바라고 있다.


전체적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라 리가와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했기 때문에 훌륭한 시즌이었고, 어떻게 하면 승리할 수 있는지 배워야 한다. 틀림없이, 경기장 위에서 항상 승리하는 것은 나에게 있어선 매우 중요했다.


나는 새로운 시즌에 직면해 맨체스터 시티의 선수들을 돕길 원한다. 그렇게 되길 희망한다. 나는 페르난지뉴와 몇번 대화를 나눴고, 나는 그들이 클럽에 가능한 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주길 바라고 있다. 그리고 펩의 관리 스타일과 클럽이 트로피를 얻는데 도움이 되는 모든것을 말이다.


(중략)....


가장 먼저, 저를 환영해줘서 매우 감사하고, 훌륭한 클럽에 와서 기쁘다. 나는 선수들 그리고 서포터들 모두 함께 훌륭한 업적을 남기는 대단한 시즌을 만들길 바라고 있다



출처 : https://www.mancity.com/news/first-team/first-team-news/2017/july/danilo-joins-manchester-city

https://www.mancity.com/citytv/interviews/2017/july/danilo-man-city-interview

http://www.fmkorea.com/7201411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