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14회 - 여름방학 특집 여름나래학교 개꿀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2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4회 - 여름방학 특집 여름나래학교 개꿀잼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4회 20170721 여름방학 특집.

이번주 나혼자산다 게스트로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윤현민, 이시언, 기안84, 헨리 출연.


지난주 예고처럼 박나래 할머니 댁? 전라도 목포쪽 박나래 생가로 떠나는 여름방학 특집 여름나래 학교 편 ㅋㅋㅋㅋㅋ


근데 미친 ㅋㅋㅋㅋ 기안84 딱 캐릭터처럼 늦잠자서 기차 못탐 ㅋㅋㅋㅋㅋㅋ

죄송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기차 후발대로 도착 ㅋㅋㅋㅋㅋ 

감기걸려서 콧물 흘리는걸 양말로 닦고 자판기도 돈 먹는 기안84 클라스 ㅋㅋㅋㅋ


박나래 새벽에 일어나서 아침밥으로 삶은계란 주먹밥 유부초밥 싸오는 정성보소 ㅋ

그 와중에 계란2개로 파이어에그 불알 섹드립치는 전현무 ㅋㅋㅋㅋㅋㅋ


브레드이스베스트 명언을 남긴 윤현민은 세얼간이들에 이어 나얼로 합류 ㅋㅋㅋㅋ

성훈의 깜짝 등장 ㅋ




나래학교개강! 단체티 입기 싫다던 한혜진 패션!


모든 질문에 답해주실 필요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

달심ㅋㅋ젤튄다 역시 모델아니랄까봐



충재씨 안나타나자 안절부절한 박나래!


진짜 친구들이랑 놀러가는 느낌ㅋㅋㅋㅋ보기만해도 유쾌해ㅋㅋㅋㅋㅋㅋ

자막ㅋㅋㅋㅋ'이쯤되면 무서운...' 편집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헌법재판관 드립, 이시언이 박사장!!빨리오라궈!! 하는거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밭에서 고추떼창! 고추 고추 고추!


이멤버로 카메라끄고 술 마시면 진짜 난리나겠닼ㅋㅋㅋㅋㅋ

큰고추ㅋㅋㅋㅋ 아니 아깐 기차에서 막 계란위치갖고 그러디만ㅋㅋㅋㅋㄲ 요즘 나혼자산다 개꿀잼

ㅋㅋ 큰고추ㅋㅋㅋ 전회장님 요즘도랏 능글능글 음란마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심ㄱㅋㅋㅋㅋ

고추 오세요~ 자막 곧추세우고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 선배라는 말에,유치원생 일동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아버지 안계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거짓말도 웃기고 거기에 선생님 놀라신것도 웃기고ㅋㅋ

아버지 없는데요 하니깐 이시언표정ㅋㅋㅋㅋㅋㅋ박나래도 당황해서 어..어.??ㅋㅋㅋㅋㅋㅋ 나도 식겁했는데 오늘 레전드다진짜

형님~, 재천 주니어 ㅋㅋㅋㅋㅋㅋ



목욕 바구니와 함께 똥 성훈 등장!


박나래가 초대했다는 깜짝 손님 똥 성훈 ㅋ

그리고 윤현민 뜻밖의 첫 입수 ㅋㅋㅋㅋㅋ



맨 눈으로 잠수한 기안84!

맨눈으로 잠수를 왜햌ㅌㅌㅌㅌㅌㅌㅋㅋ진짜

기장엌ㅋㅋㅋㅋㅋㅋ 한마리의 장어로 재탄생 ㅋㅋㅋㅋㅋㅋ

오늘 기안 뭘해도 터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