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8회 - 예능감 넘치는 안재욱, 아역배우에 탈탈 털리는 조동아리 ㅋ

by 뱀선생 2017. 7. 2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8회 - 예능감 넘치는 안재욱, 아역배우에 탈탈 털리는 조동아리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8회 20170720 세친구, 30년을 이어라 특집


이번주 해투 1부 해투동 게스트로 뮤지컬 아리랑 홍보하러 나온 안재욱, 김원준, 조미령 출연, 

2부 전설의 조동아리 게스트로 아역배우 이로운, 김아윤, 구건민, 최유리, 이다민 출연.


학교 선후배 사이인 안재욱, 김원준, 조미령 출연. 친하지만 웃기면서도 어려운 선배인지 꼼짝못해 ㅋㅋㅋㅋㅋ

유재석 메뚜기 초창기 예능이였다는 60년을 이어라.

원래 할머니와 손자손녀가 출연했다는데 아역배우들과 조동아리가 함께한 30년을 이어라 ㅋㅋㅋㅋ

리틀 쯔위 김아윤, 눈물 연기가 특기인 구건민, 표정이 풍부한 에너지자(?) 최유리 어린이 ㅋ

진짜 바로 서럽게 우는데 무슨 생각했냐고 물어보니까 가족이 나만 놔두고 가버리는 생각을 했다고 함.

그걸 듣고 바로 개드립 치는 지석진 난 왜 가족이 나 놔두고 가버리면 기분이 좋지? ㅋㅋㅋㅋㅋㅋ




군대 다녀오고 목소리 잠긴 박명수 ‘토크 계엄령’


ㅋㅋㅋㅋㅋ 무도 진짜사나이 특집 때문에 목이 쉰 유재석과 박명수.

특히 소대장 훈련병까지 맡았던 노병 박명수 완전히 목이 맛갔음 ㅋㅋㅋㅋ

가발까지 쓰고 나오길래 군대에서 탈모 머리가 많이 상했나 생각했음 ㅋ



안재욱·조세호, 드디어 해피투게더에서 만났다!


안재욱 신동엽과 친하다더니 진짜 말빨 개쩌네 ㅋㅋㅋㅋㅋㅋㅋ

예능 간만에 나온것 같은 배우가 빵빵 터진다~

마지막에 감사하다고 한돈주니까 퀴즈프로그램도 아니고 이걸 왜 주냐고 드립 ㅋㅋㅋㅋㅋ



조미령의 이상형은? "박서준 매력에 흠뻑"


조미령의 이상형은 연하남 박서준 ㅋㅋㅋㅋㅋㅋ

카메오 출연했다가 심쿵했다고 ㅋㅋㅋㅋㅋ

옆에서 듣고 있던 안재욱 전원주택 마련할 재력도 있고 요리 자격증도 있는데 40대 중반인게 문제라고 한방 ㅋ



열정 가득 아역배우들과 함께 하는 스피드 퀴즈!


30년을 넘어라 아역배우들과 전설의 조동아리 스피드 퀴즈 ㅋㅋㅋㅋ

홍수 아저씨 ㅋㅋㅋㅋ 지석진 가장 어린 6살 이다민 어린이랑 팀됐는데 개판 잘생긴 얼굴의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