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54회 - 김연자, 서하준, 마르코 아모르파티 논란 해명 특집 -_-;;;

by 뱀선생 2017. 7. 19.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54회 - 김연자, 서하준, 마르코 아모르파티 논란 해명 특집 -_-;;;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54회 20170718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는 김연자, 서하준, 마르코, 김광민 출연.


수위 장난 아니던 비디오스타.

해명 특집도 돌직구로 풀어나가는 김숙 진행능력 ㅋ

김연자 이혼, 송대관 막말시비 해명 + 서하준 몸캠 논란 + 마르코 배정남, 안시현 폭행설 등을 이야기 했음.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이 김연자의 광팬?!


이게 뭐야 ㅋㅋㅋㅋ 북한 김정일이 좋아해 특별대우 받은적 있다는 김연자 클라스 ㅋㅋㅋㅋ



물빨장 업그레이드 버전 대 공개!!


과거 비스 출연해서 허세 인스타 사진과 김숙과 상황극 물빨장 (물고 빨고 장난아니다) 스킬 업그레이드 ㅋㅋㅋㅋㅋ



이제 오해하지 마세요...


골프선수이자전부인 안시현 폭행설, 배정남 폭행설을 해명하는 마르코.

이혼해서 딸은 어리니까 부인이 키우고 한달에 두번 정도 만나는데 너무 애틋하다고 함.

사건 이후 해명하고 싶지만 한국말을 잘못하니까 그냥 자숙 모드. 

사람만나는것보다는 집에서 책 100권 읽었다고 -_-ㅋ



팬들의 의미... 늪에서 건진 진주 같은 존재...


서하준 몸캠 동영상에 대해서 해명. 아나라는 말보다는 인정이라는데 멘탈갑이네....

사건 터진 이후 꿈인줄 착각한 딱 20초 정도만 행복했었다고 ㅎㄷㄷ;;;;

찾아내서 고소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으며 다만 아직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언젠가 들어갈 다음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히잌 진짜인지 모르지만 SNL 호스트 출연????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