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레드벨벳 편 - 슬기 비욘세 댄스, 조이 벽치기 고백, 아이린 뽕망치 게임 등

by 뱀선생 2017. 7. 1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레드벨벳 편 - 슬기 비욘세 댄스, 조이 벽치기 고백, 아이린 뽕망치 게임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4회 20170715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레드벨벳 슬기, 조이, 웬디, 아이린, 예리

신곡 빨간맛 홍보하러 나온거라 별로 재미없을 줄알았는데 의외로 재미있었음.

예리 서장훈이랑 엄마 없어 드립 콩트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요즘 쌈자 민경훈 폼이 다시 올라온듯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EXO 엑소가 나오는듯)



[슬욘세GO] 음악 나오자 바로 돌변(!) 슬기의 즉석 댄스 (☆_☆)


레드벨벳 슬기의 소박한(?) 장래희망! 비욘세 콘서트 가기~★ 

평소 슬기의 롤모델이 바로 팝의 여왕 비욘세(!) 

형님들의 요처으로 슬욘세(?)의 즉석 퍼포먼스 大 공개 

음악이 나오자마자 눈빛이 바뀌어 버리는 슬기의 비욘세 댄스

ㅋㅋㅋ 역시 없으면 허전한 영철행님 ㅜㅜㅜㅜ

케이준 생각보다 재미없어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진짜 왜나왓냐



준비된 훈련견(犬)들을 위한 조이의 강아지 훈련법! (하아♥)


'우리 강아지가 달라졌어요' 강아지 훈련을 보여주는 조이 

강아지 대역으로 러시아 곰 같은(?) 래퍼 케이준 당첨! 

산책 도중 흥분한 개를 안심시키는 방법! 손바닥을 보이며 하품! 

(대박 반전) 강아지를 한 번도 키워본 적 없는 개 훈련사 조이!

ㅋㅋㅋㅋㅋㅋㅋ 조이 근데 한번도 안키워봤대서 다들 당황 ㅋㅋㅋ


화끈한 조이의 고백에 민경훈 K.O "(부끄) 너무.. 가까워♡"


형님들과 벽치기 대결에 나선 애교 폭탄 발사한 조이♡ 

"네가 좋은걸 어떻게~" 조이의 애교에 무너져 내려버린 형님들~ 

꽤 생긴(?) 새침한 경훈과의 대결! "나 너 꼬시는 중이야♥" 

조이의 안전거리 침범으로 한방에 무너져 버린 경훈

쌈자 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존댓말ㅋㅋㅋㅋ 귀빨개진거 보소♥♥♥ 귀여워ㅠㅠㅠㅠ
진짜 조이한테 벽치기 당해서 저 스킬에 당하면 몇초간 꼼짝도 못할듯..


[뿅망치] 아이린vs민경훈, 에이스의 자존심 싸움! (후덜덜..)


뽕망치 게임 레드벨벳의 에이스 아이린! 형님들 4연패기록! 

형님들의 명예회복에 나선 아는형님 에이스 쌈자 경훈이! 

뿅망치 에이스의 빅매치☆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경훈(!) 

경훈에게 한 대 맞고(?) 팽팽한 대결에 맞선 아이린!

아니 쌈자는 저걸 왜 잘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강호동 조작했던거 졸라웃걐ㅋㅋㅋㅋㅋㅋㅋ



반박 불가한 아이린 꽃미모♡ 형님들 일동 감탄! "우와~ 예쁘다"


아이린, 부모님과 함께 간 여행에서 

한 장 한 장 기록으로 남긴 부모님의 모습 

머리 살짝 묶은 아이린 미모에 일동감탄하는 형님들 (우왕) 

아이린이 레드벨벳 활동 하며 유행시킨 것… 지압 슬리퍼?!



레드벨벳, 걸그룹 향한 욕망 가득(!) '댄스 플로어' (꿀렁꿀렁~)


딸 PR에 적극 개입하는 아빠들 서로 질세라 다리 찢기! 

'우리 딸이 최고야~'춤 시키기 바쁜 극성 아비들 

꿀렁 꿀렁~이미 댄스 플로어는 꽉꽉(!) 만.원. 

혼신의 춤으로 효심 표출하는 걸그룹 지망생들

이와중에 슬기 다리찢기 실패하는거 킬링파틐ㅋㅋㅋㅋ 혼자 잘 안돼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트 무간지옥) 예리 "우린 엄마 없는데 어쩌라고요!" ㅜ.ㅜ


교칙은 교칙! 공식 특기생은 딱 1명만 인정 

예리를 선정해야 하는 이유 " 저는 엄마가 없으니깐요!" 

100% 애드리브가 난무하는 콩트 무간지옥~ 

예리 "우린 엄마 없는데 어쩌라구요" 2년째 고통받는 장훈...

예리가 콩트 탑 먹어라ㅠㅠㅠㅠ 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