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13회 -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 지상렬오현경김구라, 조세호산다라박피오

by 뱀선생 2017. 7. 15.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13회 -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 지상렬오현경김구라, 조세호산다라박피오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3회 20170714


1. 집주인 홍진영, 방주인 아이콘 바비 진환, 모델 진정선

2. 집주인 지상렬, 방주인 오현경, 김구라

3. 집주인 조세호, 방주인 산다라박, 피오


이제 애들 눈치 안보고 편하게 살고 싶다는 70년생 동갑내기 삼인방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 ㅋㅋㅋㅋㅋ

밥도 해먹기 싫고 벌어논 돈으로 무조건 맛있는거 맛집 갈꺼라고 ㅋㅋㅋㅋ

그럼 저녁은 뭐 먹냐니까 그것도 나가서 맛집 때리자고 ㅋㅋㅋㅋㅋ

셋의 티격태격 케미 터진다 ㅋㅋㅋㅋㅋㅋ 

김구라 공황 이후로 몸관리하느라 술도 잘 안마셨다는데 오늘은 에라 모르겠다 나도 욜로족 ㅋㅋㅋㅋㅋㅋ

드럼치는 산다라와 조세호 ㅋㅋㅋㅋㅋ 조세호 오락실 북치는거 좋아했다는데 바로 적응 완료 ㅋㅋㅋㅋㅋ

성공했다는 홍진영 집 차 클라스 ㅋㅋㅋㅋㅋ


참고로 방송에 나온 수제 맥주집은 인천 탭룸? 아니면 일산 부르어리라고 카더라 ㅋ



진정선, 집주인을 위한 배려! '누가좋아요?'




집주인의 롤러코스터급 운전! 멀미 해소용 뮤직ON!



김구라,오현경, 뒤늦게 만난 환상의 만담콤비!




김구라의 취침 작전에 오현경,'시끄러워요'




고생한만큼 긴장되는 순간! 다라 입에도 맞는 빵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