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제주도 특집 편 - 이경규, 강호동, EXO 엑소 찬열, 수호

by 뱀선생 2017. 7. 1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제주도 특집 편 - 이경규, 강호동, EXO 엑소 찬열, 수호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39회 20170712 제주 일도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아이돌 exo 찬열 수호 출연.


여름특집2탄 제주도 편으로 방송했는데 확실히 예능인이 아니니까 재미는 없었음.

다만 찬열 수호 성대모사는 웃겻다 ㅋㅋㅋㅋㅋ

벨 누르는거 겁먹어서 그런건지 아님 원래 말투가 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저 가순데요? 저 아세요? 뭔가 건들거리는 목소리 흉내 개웃겼음 ㅋㅋㅋㅋㅋ

커버 잘 처준듯 ㅋㅋㅋㅋㅋ


제주도 집밥은 복분자 술에 민물장어에 돔에 두 집 모두 역대급 한끼였음 ㅋㅋㅋㅋㅋ




찬열♥수호 어설픈 제주도 방언 뿜뿜↗"혼자(?) 옵서예에~"


김녕리행 버스 타러 제주 시외 터미널로 간 경규&호동 

마스크 중무장한 수상한 매표소 직원들 "혼자(?) 옵서예에~" 

눈치 챌 수밖에 없는 어설픈 방언에 바로 들킨 수호&찬열 

오늘의 밥 동무! 전 세계를 홀린 대세 아이돌 'EXO'



수호의 날리는 말투 놀리는 찬열 "저 가순(?)데요↗저 아세요?"

수호의 어순과 호흡까지 완벽 재현하는 찬열 

놀리던 찬열은 손대는 곳마다 꽝손 초능력을 발휘~! 

직업을 자신 없게 밝히는 건 처음 봤다는 경규 

놀리는데 재미들린 세 사람에 수호는 쭈글쭈글...



(입성 성공) 수호의 댄스 브레이크 타임(!) 둠칫~두둠칫♬

한결같은 말투로 또박또박 소개하는 수호 

아신다는 말에 자신감 장착! 현란해진 말솜씨~ 

입성 성공 느낌에 수호는 김칫국 댄스 브레이크 타임♬ 

진짜 입성 성공! 어머님의 마음을 움직인 물의 초능력 수호♥



수호는 짜릿짜릿해♪ '복분자 술이 들어간다 쭈우욱~ 쭈욱 쭉쭉'

지친 수호동의 심신을 달래 줄 산해진미 가득한 보양 집밥! 

수호는 제주에서 쌈 능력(?) 획득! 점점 커지는 쌈의 크기 

향부터 황홀한 매혹의 10년 묵은 '복분자 주' 마시는 수호동~ 

자꾸자꾸 들어가는 복분자 주 '술이 들어간다 쭈우욱~쭈욱 쭉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