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미스틱 노예스 편 - 정형돈 울리는 윤종신 클라스, 청음회, 김영철 따르릉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7. 7. 13.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미스틱 노예스 편 - 정형돈 울리는 윤종신 클라스, 청음회, 김영철 따르릉 2배속 댄스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11회 20170712 윤종신과 NEW 음악노예들 편.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는 미스틱 특집으로 윤종신, 박재정, 유용민, 민서, 김영철 출연.


저번 유희열 안테나 엔젤스 방송이 잘되서 유희열 죽이겠다고 주간아이돌에 나온 종신옹 ㅋㅋㅋㅋㅋ

새로운 음악 노예인 미스틱 노예스를 대리고 나왔는데 꿀잼이었음 ㅋㅋㅋㅋ

정형돈 윤종신 라이브 듣다가 울고 김영철 웃기고 옆에서 윤종신 깐족깐쪽 드립치고 박재정, 민서, 유용민 고품질 라이브~

완전 정신없긴한데 안테나 엔젤스처럼 역대급 레전드 편 중 하나로 추가될듯 진짜 많이 웃었당~ ㅋㅋㅋㅋ




귀호강으로 시작해 꿀잼으로 마무리 '미스틱 청음회 PART 1'


박재정 신곡 시력 라이브 ㅋㅋㅋㅋㅋ

바로 그걸 듣고 김동률과 비슷하다며 드립치는 데프콘 그걸 또 받아먹는 윤자기



귀호강으로 시작해 꿀잼으로 마무리 '미스틱 청음회 PART 2'


용민 민서 듀엣곡 드림.

수지, 백현이 원곡을 불렀는데 노래는 미스틱에서엔터가 프로듀서를 했다고 함.

설렌다.. 서로 보면서 부르는게 왜이렇게 좋지

슈스케 나왔을 때 민서 무지 팠는데 ㅠㅠ 음색 대박이구요 노래실력은 점점 좋아져요 유용민X민서 비주얼, 목소리 케미 좋다 !! 민서가 부른 2016 월간 윤종신 '처음' 들어보세요 노래 진짜 세상 좋습니다 한동안 이것만 들었던 기억이 ㅋㅋ

따르릉 편곡 은근 좋은데...? 기타 편곡이 살린건가 ㅋㅋㅋㅋ



미스틱의 음색요정들이 부르는 윤종신 명곡 메들리


윤종신 히트곡 메들리

박재정 오래전그날, 유용민 애니, 민서 1월부터6월까지, 김영철 환생 ㅋㅋㅋㅋㅋ

김영철 바로 감정선 깨뜨리는 분량 사냥꾼 ㅋㅋㅋㅋㅋㅋ



역주행 예감! 정형돈을 울린 윤종神의 목소리 '이층집 소녀' 다시듣기


정형돈이 중고등학교 때 진짜 좋아했다는 종신갓의 숨겨진 명곡 이층집 소녀 라이브 ㅋㅋㅋㅋㅋ

진짜 정형돈 주간아이돌에서 첨으로 ㅜㅜ 

감정이 주체가 안된다고 쉬었다 가자고

그걸 또 셀럽스타를 만나면 다 이렇게 된다고 나 만나면 다 운다고 니맘안다고 드립치는 종신옹 ㅋㅋㅋㅋㅋ

음악 예능 황금분할 윤종신 자막 ㅋㅋㅋㅋ



의외의 고퀄리티! 김영철의 '따르릉' 2배속 댄스


윤종신이 광고 모델하고 있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걸고 따르릉 2배속 댄스에 도전하는 김영철 ㅋㅋㅋㅋㅋ

진짜로 새벽에 모여서 안무실에서 연습했다던데 의외로 고퀄이라서 놀람 ㅋㅋㅋㅋ

자막처럼 예상대로 재밌음 ㅋㅋㅋㅋㅋ

춤이 반경 1미터를 벗어나지않는다 팔다리만 ㅈㄴ 바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가서도 따르릉 역대급이다. .졸라 빵터졌네. .아 미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