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5회 - 최민수 김국진 티격태격 콤비, 황승언 맥심 썰 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1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5회 - 최민수 김국진 티격태격 콤비, 황승언 맥심 썰 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5회 20170712 라스, 떨고 있냐?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최민수, 조태관, 이소연, 황승언 출연.


ㅋㅋㅋㅋㅋ 최민수랑 김국진 티격태격 서로 때리는거 웃기다

최민수 최수종한테 맞았는 루머는 또 뭐야 ㅋㅋㅋㅋ

아 오늘 스페셜 MC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나왔는데 의외로 잘하네요~ 3mc 평가도 그렇고 가장 잘한듯

뭐 그래도 항상 그랬듯이 SM 쪽에서 하려나? ㅋ



이소연·황승언, 춤실력 대공개!!


배우 이소연, 황승언의 라디오스타 춤실력 ㅋㅋㅋㅋㅋㅋ

황승언은 본격적이네요 운동화까지 준비.

이소연 춤을 왜 그렇게 춰요? ㅋㅋㅋㅋㅋ



최민수, 아내 강주은은 연기 걸림돌?!


최민수님 잭스페로우 같음 ㅋㅋㅋㅋ

저렇게 장난치셔도 사실 마님 없이 못사시는 애처가 ㅎㅎ

최민수 나이 들어서 유해진건가.. 옛날보다 뭔가 서글서글해진것 같다..

드라마 돈 입금되니까 6년동안 기른 머리 다 잘라버렸다고 함.

중동 만수르 사기꾼 느낌인건가? ㅋㅋㅋㅋㅋㅋ



최민수, 송송 커플 얘기하는 조태관에 '관심 갖지 마'


최민수 ㅋㄲㅋㄲㅋㅋ 오늘 국진행님이랑 케미오졌다ㅜㅜ꿀잼ㅜㅜ 그나저나 ㅋㅋㅋ 사이다 ㅋㅋㅋㅋㄲ



광고계 베테랑 황승언이 보여주는 과즙미 뿜뿜하는 포즈!


흔한 미인 아니고 자연스런 얼굴형도 러블리하면서 매력있고 개성있네요~

확실히 걸그룹하는 애들보다 배우가 이쁘긴 하구나

ㅋㅋㅋㅋㅋ 맥심 표지 모델로 화제가 되서 네이버 포털 검색어 장악을 했다고~

김국진 최민수 또 옆에서 잡지 남은거 있으면 주라고 콩트 드립 ㅋㅋㅋㅋㅋ



4달 반 만에 결혼을 한 이소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숏컷이 이때동안 머리 중에 제일 잘 어울려요ㅋㅋㅋㅋ예전에 단발머리 많이 했던 것 같은대~ 숏컷이 고급스럽고 얼굴형 예뻐보임

진짜 예쁘다 역시 배우는 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