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53회 - 박수홍, 돈스파이크, 씨왕블루 강민혁, 딘딘, 박재정 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12.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53회 - 박수홍, 돈스파이크, 씨왕블루 강민혁, 딘딘, 박재정 ㅋㅋㅋ


mbc every1 비디오스타 53회 20170711 우리에게 내일은 없어 욜로 & 골로 특집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박수홍, 돈스파이크, 씨엔블루 강민혁, 딘딘, 박재정 출연.



강민혁, 미모의 걸그룹 멤버 S양과 함께 태국의 한 루프탑에서 데이트?!


태국에 갔다가 에이핑크 손나은 불러서 200만원짜리 샴페인 쐈다는 강민혁.

송은이하고 엄청 친한가 보네 ㅋㅋㅋㅋㅋ

엉덩이뼈 개인기는 뭐냐 ㅋㅋㅋㅋㅋ



장난 아니다!!!! 멍뭉이 얼굴에 화난 복근!!!


ㅋㅋㅋㅋㅋ 미쳤다 박나래 남자들 거시기 허세 개그쪽으로 몰고가는데 씨엔블루 강민혁 난 걸친다고 ㅋㅋㅋㅋㅋ

그걸 바로 19금 색드립으로 받아지는 박나래 씨엔블루가 아니라 왕중의 왕 씨왕블루 ㅋㅋㅋㅋㅋㅋ



박재정의 '시력' 분위기 있다고 해...


와 어수룩해보이던 박재정의 고품질 시력 라이브.

막 장난치면서 초반부분 부르는데도 목소리에서 포스가 느껴진다 ㅎㄷㄷ;;;

음색 미쳤네 괜히 윤종신이 대리고간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