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5회 - 예능 포텐 터저서 미쳐날뛰는 위너 송민호 ㅋ

by 뱀선생 2017. 7. 12.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5회 - 예능 포텐 터저서 미쳐날뛰는 위너 송민호 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4 5회 20170711 베트남 편


ㅋㅋㅋㅋ 이번주 신서유기4는 처음부터 끝까지 송모지리의 하드캐리였음.

앞부분은 기상미션 선풍기 찾기, 뒷부분은 천하제일 무술대회 영화 맞추기 ㅋㅋㅋㅋㅋ

나영석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규현, 송민호 캐스팅 아주 칭찬해~


천하제일 요괴는 누구? 깜짝 놀랄 무술대회가 시작됩니다!




이상한 물건 찾던 민호 씬스틸러로 등극!


민호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방 쓰면서 더 닮아가는듯

아 선풍기 만지고도 못맞추는 거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재연 천재 민호의 엑기스 묘사


송민호 영화 포인트 연기 묘사 클라스 ㅋㅋㅋ 왤케 잘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진짜 웃긴데 진짜ㅋㅋㅋㅋㅋㅋ 송민호 끼가 진짜 장난이 아님 대단...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고등학생 때 연기전공이었다더니 진짜 잘한다

강혜정 흉내내는거보소ㅋㅋㅋ개잘하네 진짜 끼가 장난아님



수근과 민호의 싱크로율 100% 영화 재연!


가~! 가~! 송희봉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톰과제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송광대에 송희봉ㅋ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바이올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랑 찰떡이다

괴물 흉내 미쳤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