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런닝맨 오늘도 남녀평등을 외치는 이광수 전소민 이마 때리기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런닝맨 오늘도 남녀평등을 외치는 이광수 전소민 이마 때리기 ㅋ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90회 20170709 i go 스티커 사수 편.



이광수, 방송불가 전소민 이마 강타 ‘현실 남매 케미’


이광수는 전소민에게 과감한 스매싱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광수는 풀파워로 전소민을 쳤고, 전소민은 뒤로 넘어진다.





이마 때리기, 이마 맞기 게임 앞에 남녀평등을 외치며 이광수 전소민 너도 나도 한방씩 ㅋㅋㅋㅋㅋ

오늘의 교훈 가는 쨥이 고와야 오는 짭이 곱다 자막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예전에는 송지효랑 현실남매 케미 터졌는데 요즘은 전소민과 조합이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광수랑 정형돈만 가능한 영역이다 여자연예인 개쎄게 때리는거ㅋㅋㅋㅋㅋㅋ

하..우리오빠새끼도 저러는데...

이 더러운 손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런닝맨 이광수 레전드 짤 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