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박명수 입소식, 점호, 노출구보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박명수 입소식, 점호, 노출구보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37회 20170708 진짜사나이 특집.


ㅋㅋㅋㅋㅋ 명수옹 군대가서 고문관 하드캐리 ㅋㅋㅋㅋㅋㅋ

고문관이지만 이 나이에 군대와서 자꾸 의기소침하고 실수 연발하는 모습에 짠하게 응원하게 됨 ㅜㅜ

면제라서 잘 모릅니다 자신이 없습니다 ㅜㅜ

근데 짠하면서 웃김 필승 예스 아이 캔 ㅋㅋㅋㅋㅋㅋ

무도 역대급 레전드 편, 짤방에 들어갈 명수옹 필승 예스 아이 캔 ㅋㅋㅋㅋㅋ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다짐 (Feat. I can do!)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다짐 (Feat. I can do!)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좌우명이 아이캔두잇 이었습니다. 난할수있다!!!!!난할수있다!!!!!난할수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아무말대잔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훌러덩~ 사라진 명수의 러닝 '과감 노출'


도수체조 시~작! 혼자서 꿋꿋이 

거울 모드로 체조하는 238번 훈련병! 

명수형 반나쳌 혼자 상의 노출 했어 알통구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저게 훈련소 동기였으면 매일매일이 헬파티 ㅋㅋㅋㅋ 끔찍하다

ㅋㅋㅋ존나웃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박명수 웃길려고 저러는줄 알았는데 울엄마가 박명수랑 공항고등학교동창인데 한심하게 쳐다보면서 쟤는 고등학교때부터 저랬다고해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박명수 캐리 특집 ㅋㅋㅋㅋㅋㅋ



꿀맛 같은 식사시간에도 혼나는 238번 훈련병

꿀맛 같은 식사시간에도 혼나는 238번 훈련병 박명수 ㅋㅋㅋㅋㅋ

진짜 명수형 하드캐리한닼ㅋㅋㅋ 오랜만에 명수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중앙 앉자마자 음료수 딸 때 아악 안돼 ㅈㄴ 혼날거 같아 했는데...

야 px언제가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 뭔지 계속 쳐다봄 ㅋㅋ 옛날엔 맛스타였는데
와 젓가락으로 먹네 ㄷㄷㄷ 예전엔 포크수져


점호 늪에 빠진 박명수!


저녁점호만을 바라본 238번 훈련병 

교관이 입장하자마자 스탠드 업!! 

진짜 오늘 겁나 터짐ㅋㅋㅋㅋㅋ예스 아이 캔 yes I can(?)할 때ㅋㅋㅋ

아 자막도 진짜 웃기다 뭐지? 트릭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너무 웃겨서 바닥을 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점호시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ㅋㅋㅋㅋㅋ형6명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