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500원 할인중인 영화 7급공무원을 봤습니다

by 뱀선생 2017. 7. 8.
반응형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500원 할인중인 영화 7급공무원을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제목 그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 중인 

영화 7급 공무원 (7th Grade Civil Servant, 2009)을 구매해 다시 봤습니다.


예전에도 재미있게 봤었고 나름 코메디 영화 수작이라 영구 소장 + 다시 보려고 질렀습니다.

거기에 500원에 팔고 있음 ㅋㅋㅋㅋㅋ


코미디 + 액션 + 멜로 장르가 절절히 짬뽕된 영화인데

가장 큰 축은 역시 코미디.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살렸다고 생각함.

류승룡, 장영남이 딱 받쳐주고 김하늘, 강지환이 날아다님 ㅋㅋㅋㅋㅋ


억지감동 코드 이런거 별로 없으니까 

여름철 아무 생각없이 웃으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로 강추함.

(참고로 한국영화라서 그런지 PC에서도 1080p HD화질로 볼 수 있음)



명대사 

과장님 띄고 개새끼 

성공했어요!! 제가 드디어 미행하고 있다고요!!



(약간 뒷이야기 스포일러로 끝까지 깔끔하게 웃겨주는데 

류승룡이 물어보는 신입 교관 이름이 뭐냐는 대사가 마지막 반전을 줌 ㅋㅋㅋㅋ

감하늘과 만나는 재벌? 기업인?이 알고보면 류승룡 후배로 국정원 기업 파트 하리마오 요원 ㅋ

거기에 강지환 + 싸가지 없는 감찰반 요원의 훈육관으로 얼차려 받음 ㅋㅋㅋㅋㅋ)



네이버 영화 - 7급 공무원 소개 및 줄거리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게 직업인 (7급 공무원) | 그녀를 의심하라! 그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그들은 '7급 공무원'.



출처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51082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movies/details/7%EA%B8%89_%EA%B3%B5%EB%AC%B4%EC%9B%90?id=nJkMbIzz34U&hl=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