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12회 - 성훈 시리얼봉지먹방, 똥똥똥, 콩콩콩, 배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8.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2회 - 성훈 시리얼봉지먹방, 똥똥똥, 콩콩콩, 배그 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2회 20170707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는 배우 성훈 편.


ㅋㅋㅋㅋㅋ 성훈 편 꿀잼임.

운동선수 출신이라 그런지 레알 본 모습 직구를 던저버리네.

박나래와 친한가 보다 ㅋㅋㅋㅋㅋ

원래 멋있는 사람이 아니라고 솔직히 본 모습을 보여주는게 쿨하다.

배우 류승범이 더티섹시라던데 성훈은 또 다른 느낌의 더티섹시인듯 ㅋㅋㅋㅋㅋㅋ
(지난주 김사랑 편에 비해 시청률 살짝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동시간 1위 9%는 넘겼다고 함. 나혼자산다 레전드 편 하나 추가된듯 ㅋㅋㅋㅋ)



들어는 봤나 봉지시리얼! 권혁수보다 더한 방성훈 먹방!


ㅋㅋㅋㅋㅋㅋ 권혁수보다 더 쇼킹하다는 봉지 시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찮다고 콘푸로스트 시리얼 봉지에 우유 1리터 때려붙고 흡입 ㅋㅋㅋㅋㅋㅋ

시리얼 판 올드보이 느낌.

애타는로맨스 차진욱 본부장에게 저런 매력잌ㅋㅋㅋㅋ 그래도 송지은 앞에서 저런모습 보일수있겠나!!



애교만점 성훈! 애교가득한 혼잣말 대잔치


ㅋㅋㅋㅋㅋㅋ진심리얼ㅋㅋㅋㅋ이게리얼이지ㅋㅋㅋ이겼쪙 회사에혼나용ㅋㅋㅋㅋㅋ

와 진짜 내동생이랑 비주얼만 다르지 하는짓은 개똑같네ㅋㅋㅋㅋㅋ난닝구입고 먹고 똥싸고 게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방귀소리뭐얔ㅋㅋㅋㅋㅋㅋ똥방구 너무리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터져

게임을 좋아하는 배우 성훈이 즐기는 게임은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 ㅋㅋㅋㅋㅋ



트레이너의 유도심문에 '호랑이기운 먹었어요..'


성훈 트레이너 관장님 신스틸러 ㅋㅋㅋㅋㅋ

트레이너분 눈빛 김우빈 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사 같이 막 취조하는데 호랑이기운이라는 비유를 못알아들음 ㅋㅋㅋㅋㅋ



여심에 불지피는 취향저격,만찢남 성훈등장!


이야 수영 선수 출신이라서 그런지 몸대 레알 개쩌네 어깨 깡패보소 ㅋㅋㅋㅋㅋ

연예인 성훈과 방성훈의 내추럴 갭차이ㅠㅠㅠㅠ

성훈 본인말로는 헐리웃 디카프리오처럼 일을 할때와 안할때의 차이가 큰걸 선호한다고 함.

머리 관리하는게 너무 귀찮아서 스포츠로 다 밀어버리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노래 콩콩콩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