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12회 - 홍진영바비진환, 지상렬김구라오현경, 조세호산다라박피오 조합

by 뱀선생 2017. 7. 8.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12회 - 홍진영바비진환, 지상렬김구라오현경, 조세호산다라박피오 조합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12회 20170707


이번주 발칙한 동거는

집주인 : 홍진영  방주인 : 바비 진환 

집주인 : 지상렬  방주인 : 김구라 오현경

집주인 : 조세호  방주인 : 산다라박 피오 

조합이 방송됐음.


다른건  몰라도 지상렬 김구라 오현경 조합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레알 친해보이는 티격태격 폭풍 수다 토크 ㅋㅋㅋㅋㅋㅋㅋㅋ

2ne1 해체 이후 오랜만에 보는것 같은 산다라박.

드럼을 배우고 있고 3년만에 다시 무대에 서는게 지금의 목표 꿈이라고 함 ㅜ



'집주인 못들어오게 하시자(?)흥청망청 바비!랭귀지


홍진영 집에 동거하러 들어온 바비 진환.

혼날까봐 안절부절 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

이따 집주인 오시면 또 낯가리려나? ㅋㅋㅋ

강아지 오줌치울때 청소기로 뒷정리한거 센스쟁이~

집주인 없어도 막 뒤적거리고 놀다가 급걱정되나봐ㅋㅋ

iptv 만원 영화 결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김구라X지상렬X오현경 잘못된(?)만남의 시작?!


ㅋㅋㅋㅋㅋㅋ 지상렬 집에 동거하러 들어오게 된 김구라와 오현경.

70년생 동갑네기 삼인방 웃기다 ㅋㅋㅋㅋ

동창친구 김구라와 지상렬 시종일관 티격태격 ㅋㅋㅋㅋㅋ



지상렬, 오현경X김구라 콤보 구박에 가출선언!


오디오 꽉찬거봐라ㅋㅋㅋㅋㅋ 오지네 조합ㅋㅋㅋ

ㅋㅋㅌㅋㅋㅋㅋ케미 보소

별로 재미 없을줄 알았는데 레알 꿀잼 ㅋㅋㅋㅋㅋㅋ



산다라박, '설마 사장님 집은 아니겠죠?'안절부절


데뷔14년차..ㄷ.....벌써그리됬나 진짜 개동안 데뷔때랑 똑같네....

피오 좋아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오,동거인 산다라박이라는 소식에 내려가지않는 입꼬리!

표지훈ㅋㅋㅋㅋㅋㅋ왤케기여워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산다라박 미모열일ㅠ너무이뻐ㅠ

보미도 좋고 이세영도 좋고 산다라박도 좋고 정채연도 좋고 제대로된 잡덕이네

모르는척 하기는 둘이 립스틱프린스에서도 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이 큰건가 산다라 얼굴이 작은건가 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