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편 - 제니 심쿵 화살하트 애교, 랜덤플레이댄스, 노래방8282라이브 등

by 뱀선생 2017. 7. 6.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블랙핑크 편 - 제니 심쿵 화살하트 애교, 랜덤플레이댄스, 노래방8282라이브 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10회 20170705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걸그룹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제니, 로제, 리사 출연.


도니코니 여기서는 예능 잘 했는데 왜 라스가서는 한마디도 못하냐고 계속 놀림 ㅋㅋㅋㅋ

그걸 주간아이돌은 우리의 홈타운 고향이라고 드립 날리는데 의외로 웃기네 ㅋㅋㅋㅋ

약간 박명수 식 믿도 끝도 없는 스타일의 개그라 김구라 당황했을듯 ㅋㅋㅋㅋㅋ



유행예감! 제니가 날리는 심쿵 화살하트, 받을 사람 손!


해외 영화에서 나왔다는 블랙핑크 제니의 화살하트 애교 ㅋㅋㅋㅋ



동선이냐 무대매너냐? 랜덤플레이댄스 논란, 여러분의 판단은?

YG 안무 선생님이라는 감자 쌤 왈 무대에서 틀리더라도 표정만 틀린 티 안 내면 된다 VS 동선 틀리지 마라 줄을 맞춰라

같은 쌤 전혀 다른 가르침 ㅋㅋㅋㅋㅋ

안무 동선파 제자 지수 vs 안무 표정파 제자 제니.



아이유와 콜라보를 소취합니다! 로제의 꿀음색으로 듣는 아이유의 '너랑 나'




다비치의 '8282' 열창! 블랙핑크, 노래방 습격사건!


ㅋㅋㅋㅋㅋ 블랙핑크 실제로 노래방에서 이렇게 논다고 다비치의 8282를 부름.

옆에서 정형돈 삘받아서 무도에서 종종 보던 회식춤 나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