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31회 - 배구선수 하이파이브 위력, 샤이니 민호와 박수 게임 등

by 뱀선생 2017. 7. 5.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31회 - 배구선수 하이파이브 위력, 샤이니 민호와 박수 게임 등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31회 20170704




(식샤님 먹방) 크랩과 전쟁 선포한 윤두준 "한 시간이면 박살!"

북해도 식도락의 하이라이트 무한리필 게 요리를 영접한 패키저들! 

무한리필 게 요리와의 전쟁 선포 "한 시간이면 박살 낼 수 있습니다" 

'입닫고~ 입닫고~' 게 박살(?)을 위한 토크 금지령까지 선포 ㅋㅋㅋ 

신속하고 정확한 공격 자비 없는 크랩 헌터 윤두준~☆



[두준몰이] 배구선수와 하이파이브(덫)에 걸린 두준 '글썽'ㅜ_ㅜ

하이파이브 덫! 호랑이굴에 제 발로 들어오는 윤두준과 용준형 

갑작스럽게 하이파이브를 제안하는 김용만 외 4인 (수상해~) 

낚이는 기분에 배구선수와 하이파이브 한 두준이~ 

외마디 비명만 남긴 하이파이브 ㅋㅋㅋ 두준 몰이 성공~☆

ㅋㅋㅋㅋㅋㅋ 눈물 글썽거릴정도로 아픈가봐~



딱밤 손맛에 완전 씬난 용준형, 형돈이 머리 깨졌는데? (ㅋㅋ)


아재 냄새 폴폴 나는 평균 나이 39세 뭉뜬 수련회 

수련회에서 게임이 빠질 수 없죠~ 박수 게임으로 시동! 

형돈 당첨(!) 꼭 게임 하자는 사람이 제일 먼저 걸리더라~ 

준형의 시원한 딱밤세례! "헐? 머리 깨진 거 아니야?"

주간아에서 도니는 주녕이한테 뿅망치도 엄청 세게 맞았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뜬에서 다시 되풀이했넼ㅋㅋㅋㅋㅋㅋㅋ


(블링☆) 형돈 구애에 응답해준 샤이니 민호, 역시 '만능돌(!)'

우연히 삿포로에서 샤이니 콘서트가 있다는 소식을 접한 형돈 

갑작스러운 형돈의 초대에 한 걸음에 달려와준 의리남 민호 

막무가내로 시작한 게임 '짝 짝짝 짝짝짝 짝짝 짝' 

오~ 오자마자 수련회 분위기에 완벽 적응한 민호 멋지다~bb

민호의리있네...평소 호감이였는데... 게임도잘하고 만능돌답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