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 4회 - 고깔고깔 대작전, 인물 퀴즈, 강호동 아베 마리아 ㅋ

by 뱀선생 2017. 7. 5.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 4회 - 고깔고깔 대작전, 인물 퀴즈, 강호동 아베 마리아 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4회 20170704


요즘 신서유기4 개꿀잼 레전드인듯 ㅋㅋㅋㅋㅋ

이승기는 신서유기 시즌5 쯤에 합류하려나? ㅋ



맥주에 눈이 먼 규현 "방탄소년단이쒸~"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맥주를 앞에 두고 급박하게 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조정뱅이 조삐에로 ㅋㅋㅋㅋㅋ



호동이 맥주 한 잔 마시기 참 힘들다..


강호동 천국의 계단 ost 아베 마리아~~~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은지원 빅픽쳐 그린거 성공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자는 예능을 했을 뿐 ㅋㅋ
와 옆에서 누가 노래 부르는 거 첨에 저기서 틀어주는 건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중간에 크흨... 이러는 거 듣고 규현인 줄 알았다 여기서까지 고퀄 라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



조삐에로의 탄생! *^_^* (해맑해맑)


sns에 유행이 됐다는 고깔고깔 대작전 게임 ㅋㅋㅋㅋ

스탭 노랑 바지 ㅋㅋㅋㅋㅋ



안재현 "야 김태희다!" (ft.시청자 강호동씨)


매워서 이수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김태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 인물퀴즈 이수근 스누피 보고 이 개새끼가 욕 드립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