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효리네 민박 2회 - 화장실 문 없는 효리 집, 과즙 메이크업, 일꾼 아이유 등

by 뱀선생 2017. 7. 4.
반응형

[뱀선생] 효리네 민박 2회 - 화장실 문 없는 효리 집, 과즙 메이크업, 일꾼 아이유 등


jtbc 일요일 예능 효리네 민박 2회 20170702




어서 와, 이런 집은 처음이지? 화장실에 문이 없으면(!) '휴먼 도어'


효리네 화장실 세 개 중 '작업실 화장실' 선택한 손님들 

개방형 화장실에 문화 충격! 급 만든 '휴먼 도어' 

서로의 시냇물(?)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효리네 민박☆ 

민박하기엔 조금 불편해도 우정이 돈독해지는 이곳!

시냇물ㅋㅋㅋㅋㅋㅋㅋㅋ졸졸졸졸...ㅠ

"나 초큼 당황했거든~ 이기 무슨 짓인데?" ㅋㅋㅋ귀여우시다 매력터짐


효리네 첫 저녁 식사! 바지락 가득한 상순의 '봉골레 파스타' (츄릅)


저녁은 상순의 '봉골레 파스타' 맛있는 파스타의 비결은 와인! 

하지만(!) 실수로 단 와인을 넣은 상순에 효리, 봉골레 망했군.. 

살림 박사의 자존심을 걸고 무심하고 시크하게 다시 요리 시작 

신선한 바지락으로 만든 '봉골레 파스타' 소생 성공! ^0^

봉골레는 완전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에 해야한다던뎈ㅋㅋㅋ구래도 저걸 또 살리네



오빠아~ 나 '과즙 메이크업' 했어♡ 아침부터 꿀이 뚝뚝..


볼수록 이상한... 화가 난 효리의 앞머리 ⊙_⊙ 

효리에게 요즘 대세인 '과즙 메이크업' 해주는 손님들 

그녀에게 과즙이란 술 취한 여자!? 상순에게 자랑하는 효리 

상순, 너 당한 것 같아 (ㅋㅋㅋ) 돌고 도는 유행~(R.ef)

오늘 방송 보고나니 이효리가 왜 상순씨랑 결혼했는지 알겠더라.
요즘 유행하는거 뭐냐고 관심보이는거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효리야 근데 어디서 그런가운이 계속나와?서울만갔다오면 옷이나온대ㅋㅋㅋ이상순 넘웃겨ㅋ


"기울여~ (쪽)" 남편 상순을 위한 효리의 세상 달달 스트레칭♥


민박 운영에 찌든 상순에 피로 덜어주고 싶은 아내 효리 

상순 등 위에서 요가 시전!(버둥버둥) 고통에 뒤따른 시원함~ 

자세를 바꿔서 다음은 러브 스트레칭!? "기울여봐~"(쪽) 

상순의 편안해진 심신★ 때 마침 나타난 손님들에 스트레칭 종료

이상순이랑 이효리 신혼일기로 가지 그랬어요 피디가 너무 감이없어
퉤~ 하는데도 세상달달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가 왔습니다! 맨발로 마중나간 상순


인터폰에 보이는 아이유 (짠!) 효리네 부부는 어리둥절~ 

라면 먹다 라면 뱉을 뻔... 아이유 소식 들은 손님들은 배시시♥ 

짐 받아주는 회장님 효리와 4년 만에 만난 아이유 ^0^ 

우르르 몰려나오는 남정네들! 상순은 맨발 웰컴(ㅋㅋㅋ)

에 요만큼만 열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다 열어주고싶다 너무 귀엽네
ㅋㅋㅋㅋ직원 짐을 손님들이 들어줘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