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6회 - 캄보디아 원탑 국민 예능 Silent Please, 덴탈 드라마

by 뱀선생 2017. 7. 3.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6회 - 캄보디아 원탑 국민 예능 Silent Please, 덴탈 드라마


mbc 일요일 예능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6회 20170702


인구 1500만명 캄보디아 원탑 국민 예능 Silent Please : 솔비, 서경석, 인피니트 동우

국내 유일 치아 방송 덴탈 TV 드라마 덴탈 스토리 : 헨리, 김구라, 김재원, 이수경




캄보디아 김태호 PD와의 만남에 인피니트 동우 '잇몸 만개'


엄격한 왕(?) 캄 태호 '소페아' PD와의 만남에 동우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CTN 스타 PD라는 소페아 캄보디아 김태호 느낌이라나? ㅋㅋㅋㅋ

연출 스타일이 이건 내 쇼다 내가 왕이다 권위적인 형식

근데 나이 알고보니까 29살 포스만 국장급 ㅋ



'어떻게 반응을...' 서경석, 캄보디아식 개그에 당황!


뚜쒸뚜쒸♪ 캄보디아 아이돌의 도발 댄스에 당황한 서경석! 

캄보디아 예능 수위 ㅋㅋㅋㅋ 

이 아이 아빠가 너냐고 ㅋㅋㅋㅋㅋ



쟁반던지기 성공! 동우, 풀려버린 다리 '비틀'

실전에 강한 서경석 & 솔비 & 동우! 

쟁반 던지기 성공에 기쁜 나머지 자꾸 말을 듣지 않는 동우의 다리@_@ 

캄보디아 유재석 mc 뭐만하면 계속 춤 시킴 ㅋㅋㅋㅋ

박명수 보고 이거 엑스맨 느낌이라고 ㅋㅋㅋㅋㅋ



이수경, '사람 입에서 똥 냄새가 나는 게 말이 돼요?!'


사람의 입에서 똥 냄새가....?! 

배우 이수경을 당황시킨 충격적 전개의 대본! 



김재원, 이수경 입 냄새에 '기절'

과장된 추가 연기 요청에도 완벽한 정극 연기 펼치는 김재원! 

마리텔 도우, 모르모트 pd 나오는걸로 봐서 세모방으로 투입됐나봄 ㅋㅋㅋㅋ



남 같지 않던 촉감?! 헨리, 김재원 엉덩이 만져!


남 같지 않던 촉감?! 헨리, 김재원 엉덩이 만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