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 소향 힙합 멜로디 랩 클라스 비와이의 데이 데이 라이브

by 뱀선생 2017. 7. 3.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 소향 힙합 멜로디 랩 클라스 비와이의 데이 데이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8회 20170702

이번주 가왕 대결은 햄버거 김조한 vs 흥부자댁 소향


얼마전 복면가왕 스포가 떠돌았는데 레알이였음 ㅜㅜ

설마하다가 소향이 비와이 데이데이 부른다니까 레알 탈락인가 하다가 라이브 무대 보고 에이 구라네 이런 생각했음 -_-;;;;

하지만 결과는....


뭐 어쨌거나 신선했음 ㅋㅋㅋㅋㅋ

박재범 피처링이 들어간 힙합 곡을 그냥 노래, 랩 둘다 소화 ㅋㅋㅋㅋㅋㅋ

쩔었다잉~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소향 복면가왕 베스트 라이브 무대는 안아줘? 홈???




'흥부자댁'의 가왕방어전! - Day Day


빠져드는 블랙홀 같은 무대, '노래9단 흥부자댁'의 가왕방어전! 




'똘똘이 스머프'의 2라운드 무대 - 또 다시 사랑


섬세한 보컬의 '새파랗게 어린 똘똘이 스머프'의 2라운드 무대! 

유키스 메인보컬 수현의 또 다시 사랑 (원곡: 임창정) 라이브~
노래 잘한다잉~ 이길줄 알았는데 져서 당황했음 ㅋ


'발리걸'의 2라운드 무대! - 너를 사랑하고도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멋있는 무대를 보여준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서 온 발리걸'의 2라운드 무대! 

뱀이다를 부른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너를사랑하고도 (원곡 : 전유나) 라이브~
캬~ 


'MC 햄버거'의 3라운드 무대! - 날 떠나지마

객석도 들썩♪ 흥 폭발시키는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의 3라운드 무대! 

김조한의 날 떠나지마 (원곡: 박진영)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