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에이핑크 편 - 정은지 야생화, 2배속 댄스 노노노 미스터츄 파이브

by 뱀선생 2017. 6. 29.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에이핑크 편 - 정은지 야생화, 2배속 댄스 노노노 미스터츄 파이브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09회 20170628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걸그룹 에이핑크 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박초롱, 김남주 출연.

(참고로 다음주 주간아이돌은 걸그룹 블랙핑크 출연)



믿고 듣는 꿀보이스 정은지의 '야생화'


콘서트에 불러서 인터넷 커뮤니티에 화제였다는 메인보컬 정은지 야생화 (원곡: 박효신) 짧은 라이브 한소절.

여자 아이돌 보컬 투탑이 정은지랑 아모르파티 김연자 선생님 데프콘 드립 ㅋㅋㅋㅋ



에이핑크 3연속 2배속 댄스, 이거 실화냐? NoNoNo, 미스터츄까지 모두 소환!


3연속 2배속 댄스에 도전하는 에이핑크.

노노노, 미스터츄, 신곡 파이브 five 까지 연속으로 달림 ㅋ



청순X상큼함이 두 배! 2배속 댄스로 만나는 에이핑크 신상곡 'FIVE'




스웩 뿜뿜! 예능요정 뽀미가 겁에 질린 이유는?


송민호 겁을 말 안하고 표현해야 하는 윤보미 ㅋㅋㅋㅋㅋ

신을 찾다가 겁에 질려하다다가 갑자기 힙합 스웩 ㅋㅋㅋㅋㅋ

아는형님에서도 엄청 웃기더니 역시 예능 잘하는 아이돌인듯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