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5회 - 헨리 한다맨 8살 어린이와 대결, 박명수 제주도 사투리

by 뱀선생 2017. 6. 26.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5회 - 헨리 한다맨 8살 어린이와 대결, 박명수 제주도 사투리


mbc 일밤 2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5회 20170625


헨리, 슬리피, 고영배  : 어린이방송 히어로 한다맨 프로젝트

박명수, 황재근, 오다겸 : 제주지역방송 공동프로젝트 제줏말 지킴이 신 삼춘 어디감수과




헨리, 울음 터진 어린이에 '당황'


승부욕 폭발한 헨리,슬리피,고영배는 어린이를 이기고! 

결국 공룡 천재 어린이는 눈물을 흘리고 마는데.. 

한다맨과 8살 공룡 천재 어린이와 공룡 암기 대결 ㅋㅋㅋㅋㅋㅋ

너무 상대가 안되니까 3:1 게임을 하게되는데 결국 어른들의 승리~



슬리피, '꽝' 돌림판에 심장이 쿵!


슬리피의 제안으로 돌려 돌려 돌림판(!)의 기회를 준 PD님! 

운명의 장난처럼 '꽝'이 나와버리고..(동공지진) 

ㅋㅋㅋㅋ 결국 한다맨에게 패배한 유치원 아이들이 너무 우니까 달래려고 피디가 선물 주기로 결정~!

근데 이게 뭔 아찔한 상황인지 돌림판 선물 꽝 나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

한다맨 피디의 발빠른 대처. 연습게임이죠? ㅋㅋㅋㅋㅋ



박명수, 멋 부린 황재근에 '관광 왔냐?'


지나치게 멋부리고 온 황재근에 박명수, "창문 여니까 각설이가.." 

마리텔 황재근 오랜만 ㅋㅋㅋㅋ



박명수, 제주 유재석에 '멘붕'


제주도 행사를 꽉지고 계시는 제주도의 유재석 등장에 당황한 박명수! 

제주도 사투리 레알 못알아먹겠다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