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17회 - 꼴두기왕자 아이콘 바비, 감자튀김 서민정 라이브

by 뱀선생 2017. 6. 26.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17회 - 꼴두기왕자 아이콘 바비, 감자튀김 서민정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7회 20170626




주목해야 할 아이돌 '꼴뚜기 왕자'의 정체공개!


거친 목소리와 독특한 창법의 '어물전 최고미남 꼴뚜기왕자'의 정체는?! 

아이콘 멤버 바비. (강산에 원곡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라이브 무대 영상)

와 쇼미더머니에서 우승하는거보고 랩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노래 보컬도 괜찮네 ㅋ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진짜 무대에서 포스가.... 데뷔 3년차라던데 가수보다는 스타가 떠올랐음.

감탄했다잉~ 

판정단 가수 선배들의 보컬 평가는 힙합하는 최민수 느낌이라나? ㅋㅋㅋㅋ

(무도 못친소 페스티벌에 초대하니까 갔는데 맨날 못생겼다고 놀린다고 하소연 ㅋㅋㅋㅋ)



누구도 예상치 못한 '감자튀김'의 정체공개!


사랑스러운 '케첩 두 개 주세요 감자튀김'의 정체는?! 

ㅋㅋㅋㅋㅋ 하이킥 서선생 서민정의 팥빙수 라이브 ㅋㅋㅋㅋㅋㅋ

개웃기고 반갑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