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굿바디 모델 특집 이소라, 송경아, 한혜진, 걸스데이 유라

by 뱀선생 2017. 6. 2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굿바디 모델 특집 이소라, 송경아, 한혜진, 걸스데이 유라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2회 20170621 귯걸 굿바디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이소라, 송경아, 한혜진, 걸스데이 유라 출연.




한혜진 내 몸매 비결은 거울 앞 누드쇼다


모델로서 매일 몸매 체중관리에 신경쓴다는 한혜진.

매일 샤워 후 거울로 몸매 근육 체크한다고

이소라 저울이라고 말하니까 바로 윤종신 천칭 자개장 드립 ㅋㅋㅋㅋ



웃음을 잘 못 참는 이소라의 런웨이 웃음 에피소드



송경아, 후배들을 위해 사자후를 내뱉은 사연은?

과거 쌨던 모델 군기를 장윤주와 함께 정리했다고 하는 송경아.

그런 군기문화가 너무 쿨해보이지 않았다나? ㅋㅋㅋㅋ



유라, 데뷔 초 강제 시크 담당이었다?!


키가 크고 사투리 때문에 걸스데이 걸그룹 초창기 시크 담당.

민아, 혜리는 술 별로고 소진과 함께 주량이 좀 쎈편 ㅋ



성규가 부르는 'As Long As You Love Me'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과 저스틴 팀버레이크 섹시백의 무대를 재현하는 성규와 모델들 ㅋㅋㅋㅋ

백스트리트 보이즈 커버곡인가보다 

성규 인피니트 메인보컬로 노래 잘 부르는지 알았지만 팝송도 엄청 잘부르네~

라이브 잘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