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2회 - 포르쉐 2억5천 사줘야하는 나영석 pd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6. 21.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2회 - 포르쉐 2억5천 사줘야하는 나영석 pd ㅋㅋㅋ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4 2회 20170620 베트남 편.

신서유기4 멤버 강호동, 이수근,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이야 베트남 가정식 요리 진짜 맛있어 보임.

특히 반쎄오(쌀가루를 반죽해 얇게 튀긴 뒤 숙주, 콩, 새우, 돼지고기 등을 넣어 먹는 음식, 두툼하고 바삭거리는 맛이 특징이며 이 식당 별미 중의 별미)는 진짜 먹어보고 싶더라. 한국에 반쎄오 맛집 있나? ㅋㅋㅋㅋㅋ


신서유기4 1,2화 모두 개꿀잼각 ㅋㅋㅋㅋㅋㅋ




규현이를 위한 초호화 군대 호텔!(ft.제작진을 향한 불신)


규현을 위한 나라에서 운영하는 아미 호텔.

제작비 올인해서 초호화 프레지던트룸으로 잡아줌.

물론 침대는 하나에 6명 모두 자야함 ㅋㅋㅋㅋㅋ



찍神 강림한 민호! #송가락 #원샷원킬


송가락 ㅋㅋㅋㅋㅋㅋㅋ

포르쉐 중고 2억 5천 ㅋㅋㅋㅋㅋㅋ


무릎 꿇은 나PD "미안해요"(ft.궁서체)

신서유기 시즌4의 컨셉은 말조심인가요 ㅋㅋㅋㅋ

1회에는 송민호 술 먹고 자신감에 삭발내기 탁구 대회

2회에는 나영석 피디 따지도 못하는거 웃기자고 포르쉐에 람보르기니 ㅋㅋㅋㅋㅋㅋ

결국 무릎꿇고 사죄 ㅋㅋㅋㅋㅋㅋ



호동에겐 너무 어려운 기상미션과 팬티밖에 모르는 지원


ㅋㅋㅋㅋㅋ 강호동 기상미션이 묵언수행이라니 개웃기네.

은지원은 팬티도둑 강호동이 아픈척 연기하든말든 온통 관심은 팬티 훔치기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