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여자 아이돌 운동신경 갑인 여자 아이돌 .gif

by 뱀선생 2017. 6. 1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여자 아이돌 운동신경 갑인 여자 아이돌 .gif


3년전 당시 하구연 코멘트"내가 본 연예인 시구중 이 시구가 넘버1으로 꼽고싶다"라고..

한명재캐스터는"앞으로 당분간 야구행사에 많이 보겠는데요?라고 ㅋㅋ


실제로 그 해 가장 이슈된 여자시구연예인으로 크보에 상도받고..

실제로 엠스플에 초청받음


당시 관중들이나 선수들 다 깝놀했떤 시구 조회수 1위라는 그 전설의 시구 ㅋㅋ



예체능 탁구편..


야구시구도 시구도 쩔었지만..

진짜 예체능 탁구편

이날 진심으로 강호동 감탄함 ㅇㅇ

운동신경 왜이리 좋냐며..


탁구선수도 이정도면 초보자가 아니라고..


어릴때부터 태권도 했었고..

학교나 어디가서 몸쓰는거 좋아했다고 어릴때 꿈이 태권도 국가대표되는거


학교에서도 반대표나 학교대표 그런걸로 어디가서 꿀린적은 없었다고


아육대 릴레이 달리기에서 부스터 시전




실제로 태권도만 3단인가 4단이라함 ㅇㅇ


마리텔에서 카메라맨이랑 대련하는 모습

(근데 카메라맨이 아니라 PD인거 같은데 ㅋ)


유갈비 응징하는 모습


최근 100KM로 도전한다고 함 ㅇㅇ 

참고로 일반 남성도 100KM 던지기 쉽지않음


제대로 배우지않으면 어깨좋아도 100KM던지기 힘들다고 보면되고

정말 제대로 노력해도 운동신경 없으면 100KM도 못던지는 일반남성 많을거임


예전 정형돈, 데프콘과 주간아이돌 고정멤버로 다재다능했던거 같은데
운동신경이 개쩌는거였구나 ㅋㅋㅋㅋ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

이름 : 윤보미(尹普美/Yoon Bo-mi)

출생 : 1993년 8월 13일 (23세), 경기도 수원시

본관 : 해남 윤씨

신체 : 163.2cm, 50.6kg,O형

성좌/지지 : 사자자리/닭띠

학력 : 한국예술고등학교 / 고색중학교 / 고색초등학교

소속 그룹 : Apink 

포지션 : 리드보컬, 메인댄서

가족 : 부모님, 언니, 남동생

종교 : 개신교

특기 : 태권도(3단), 치어리딩, 시구

별명 : 먹보미, 바보미, 릴라윤, 봄(뽐), 뽀미, 융버메, 윤뽐, 봄(뽐)가너, 허보미, 보미땅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6864804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