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9회 - 여자친구 예린 손현주 거지짤 등등

by 뱀선생 2017. 6. 17.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9회 - 여자친구 예린 손현주 거지짤 등등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9회 20170616


1. 집주인 김희철, 방주인 여자친구 은하, 예린, 소원, 신비, 유주, 엄지

2. 집주인 지상렬, 방주인 배우 오연아

3. 집주인 한은정, 방주인 블락비 피오, 배우 이태환



☆천상 걸그룹 여자친구☆ "저희는 땀 안 나요"


내 집에서는 맨발 안된다는 김희철.

맨발과 바닥이 달라붙는게 너무 싫다나?

걸그룹 여자친구는 바로 저희는 발에 땀 안난다고 ㅋㅋㅋㅋㅋ



절친 김신영의 폭탄 발언?! "김희철 여자친구 말할 뻔"


밥소리에 벌떡 일어나는 여자친구 예린 ㅋㅋ

현실남매 느낌이라고 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예린, 손현주와 도플갱어?!

ㅋㅋㅋㅋ 그걸 예전 손현주 거지짤을 떠올리는 김희철 드립 클라스

센스 진짜 쩐다 ㅋㅋㅋㅋ



오연아의 연애 시뮬레이션! '공포'


ㅋㅋㅋㅋ 지상렬과 완전 티격태격 맞는게 없는 오연아.

물론 설정인지 모르겠지만 까다롭고 피곤한 스타일이라고 댓글로 도배 -_-;;;;



보는 사람은 즐거운 피오의 극한 체험!


ㅋㅋㅋㅋ 한은정 집에서 들어온 피오와 태환.

오징어 손질을 시키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

물컹한 느낌이 너무 싫다고 눈물까지 흘리며 끝까지 손질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