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김옥빈, 김현숙 편 - 신동엽과 MC 흑역사, 얼짱대회, 김유정 선물 등

by 뱀선생 2017. 6. 16.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김옥빈, 김현숙 편 - 신동엽과 MC 흑역사, 얼짱대회, 김유정 선물 등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24회 20170615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는 김현숙, 김옥빈.

(다음주 인생술지 게스트는 배우 채정안, 장희진)


얼마전 화제가 됐던 배우 서지혜가 추천했다고 함.

어렸을때 여고괴담 함께 찍으면서 친해졌다고 ㅋㅋㅋㅋ

김희철 그 말 듣자마자 처제 드립 ㅋㅋㅋㅋ

전 남친 밴드 스키조 허재훈 스스로 폭로 ㅋㅋㅋㅋㅋ

(인터넷 보니까 무대에서 키스 퍼포먼스에 지금은 의사 병원 원장??? 특이한 이력이네~)

밥과 술 등 먹는걸 너무 좋아해 비시즌 몸매와 시즌 몸매가 확 다르다나? ㅋㅋㅋㅋ

몸매 관리 비결로 시즌들어가면 2달 전부터 혹독하게 운동, 식단 관리 들어간다고 함.

옆에서 김현숙 말로는 웃기는게 김만 큰거 3봉지 까먹는게 뭔 다이어트냐고 ㅋㅋㅋㅋ



김옥빈, 신동엽과 웃픈 MC 추억! ′MC 데뷔 흑역사′


신동엽과 함께 엠넷 MAMA 마마의 전신 MKMF를 진행한 20살 김옥빈

주식회사 (주) ㅁㅁ 이런건 몰라서 괄호 주 괄호 땡땡 이렇게 읽었다고 ㅋㅋㅋㅋㅋ

리허설이라 다행이지 생방송에 그랬으면 흑역사 나올뻔했다고 ㅋㅋㅋㅋㅋ



유재석, 술 한 잔 마신 후 3시간 동안 램수면!


김현숙과 진짜 친해보이는 김옥빈. 

생일날 김현숙이 안오니까 너무 서운해서 택시타고 오라고 전화 막했는데

막상 김현숙이 도착하니까 이미 만취해서 언니 미안해라는 말만 남기고 서로 크로스가 되면서 뻤었다고 ㅋㅋㅋㅋ

김현숙이 생일파티 호스트가 되서 끝까지 정리했다고 함 -_-;;;

신동엽 유재석 생일파티 썰로 강호동도 오고 유재석 양주 한잔 딱 먹였는데 

진짜 신기하게 먹자마자 3시간동안 잠만 자서 생일파티 추억이 없다나? ㅋㅋㅋㅋ



김옥빈 자연미인 인증! ′얼짱대회 영상′ 대공개


18살인가 19살인가 미성년자 시절 얼짱 대회에 참가한 김옥빈.

그 시절 유행하던 테크노 복고풍 춤과 표정 ㅋㅋㅋㅋㅋ

발차기는 각이 대박이네 ㅋㅋㅋㅋ



김유정의 깜짝 먹태 선물과 손편지!


인생술집 촬영장 근처에 살고 있는 김유정의 깜짝 선물. 

술은 못 마시니까 안주에다가 숙취해소 음료 선물 싸서 보내줌 ㅋㅋㅋㅋ

편지에 가장 좋아하는게 먹태라서 직접 만든 특제 양념장과 함께 맛술하라는 마포구 사는 유정이 ㅋㅋㅋㅋ



′업어 키운 동생들!′ 엄마같은 맏언니 김옥빈!


3자매 중 장녀인 김옥빈. 서울에 올라온 동생들 다 생활비에 대학까지 보내며 엄마역활을했다나?

실제로 여동생들 통금 시간 등등 생활 규칙으로 제한에 데려온 남자친구들 다 맘에 안들었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