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533회 - 뗏목타고 5소년 표류기, 볼링치자 김수현

by 뱀선생 2017. 6. 11.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533회 - 뗏목타고 5소년 표류기, 볼링치자 김수현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33회 20170610 5소년 표류기, 볼링치자 수현아 편.

이번주 무도는 앞부분은 정준하 대상 프로젝트 뗏목타고 한강 종주하기와 

후반부분은 볼링이 취미인 배우 김수현과 무도 멤버들의 볼링 내기 ㅋ


뗏목타고 어쩔줄 몰라하다가 양세형 돗으로 바람을 이용하는 방법 터득하는거 재미있었음.

뭔가 약간 어렸을때 로망이라는 원피스 만화 해적 느낌? ㅋㅋㅋㅋㅋ

쫌만 보완해서 예전 무인도 특집처럼 멤버들끼리 생존 기술 방법을 터득하는 특집하면 좋겠음.

그리고 김수현 강원도 말투 뭐야 ㅋㅋㅋㅋㅋㅋ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경은과 댄스 대결 꿈꿔!




~물 위에 동동~ 포류 된 멤버들, 비난 폭주!




순박한 말투 장착(?)한 김수현, 빙구미 뿜뿜




김수현, 묘기 볼링에도 스트라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