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김옥빈 편 - 비욘세 댄스타임, 전라도 사투리 욕, 여동생 채서진 등등

by 뱀선생 2017. 6. 11.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김옥빈 편 - 비욘세 댄스타임, 전라도 사투리 욕, 친동생 채서진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79회 20170610  김옥빈편.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배우 김옥빈 출연.

옥녀 영화 홍보하러 나왔는데 재미있었음 ㅋㅋㅋㅋㅋ

후반 강호동은 끝까지 게임 이해 못하고 쌈자 바보 킬러 캐릭터 개웃김.



[From. 칸] 8년 만에 재입성한 김옥빈 "칸 입성, 쉬울 줄 알았어~"


칸에서 온 '악녀' 김옥빈, 형님 학교에 전학 오다! 

2009년 <박쥐>로 처음 칸에 입성한 이후 8년 만에 재입성 

칸 재입성까지 오랜 기간이 걸릴 줄 몰랐던 김옥빈 

칸 입성이 쉽지 않다는 걸 깨달은 지금, 감회가 새로운…

ㅋㅋㅋㅋㅋ 김희철 이수근 캐리어 노룩패스 드립.이야깃거리 무성 ㅋㅋㅋㅋ


[옥욘세 댄스타임] 김옥빈, 탈 아시아급(!) 스웩 넘치는 그루브☆


강호동의 증언, 과거 김옥빈의 비욘세급 춤에 '충격' 

그렇다면 보고 가는 게 인지상정^ㅡ^ 음악 Start-! 

예정에 없던 댄스타임에도 음악이 나오자 돌변한 김옥빈 

팜므파탈 악녀 '옥욘세(=옥빈+비욘세)'의 댄스☆

과거 오버더레인보우 드라마에서 댄스가루로 나왔다나? ㅋ
빼는거 없이 성격 시원시원 하시네~


(옥녀) 김옥빈의 무시무시(!)한 사투리 "확 다 모가지 발바브르야↗"

전남 순천에서 태어나 광양에서 자란 김옥빈 

데뷔 초 사투리 때문에 오디션에서 많이 빠꾸(?)맞기도! 

옥빈이의 전라도 사투리 "확 다 모가지 발바부르야~" 

악녀에서는 연변 사투리 구사! "아 그 마씁네까?"



[국보급 미모] 김옥빈 동생 채서진, 자매의 우월한 유전자★

서울로 상경하는 김옥빈을 눈물로 배웅한 두 동생 

그 중 언니 따라 배우로 데뷔한 막냇동생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의 여주인공 채서진! 

사진으로만 보기 아쉬운 미모… 출구 없는 매력의 국보 자매☆

아빠 닮아서 이쁘다고 하니까 그럼 엄마는 뭐가되냐고 ㅋㅋㅋㅋㅋ
7살 여동생 채서진 우월한 유전자의 힘 ㅋㅋㅋㅋ



눈물 흘리는 김옥빈, 첫 소속사 잘못 만나 힘들었던 기억…

얼짱 사진으로 화제가 김옥빈, 이후 러브콜이 빗발치기 시작!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결심하고 서울로 상경했는데… 

처음에 못된 소속사를 만나 옮길 때마다 빚이 늘어나 

당시 힘들었던 기억에 눈물 흘리는 김옥빈



"김옥빈! 나 좋아? 싫어?" 민경훈, (바보 of 바보) 킬러 인증~★


'좋아' VS 옥빈 '싫어' 제시어 대답 게임 GO ☞ 

민경훈 "너! 나 좋아? 싫어?" 으잉?! 경훈 탈락! 

왜? 왜 탈락이야! 왜 탈락이야↗↗↗↗ 

제시어 본 경훈, 멘탈 가출! 덕분에 옥빈 가만있다 승리↖_↗

ㅋㅋㅋㅋ 오늘 쌈자 민경훈 바보 킬러 B 하드캐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