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알쓸신잡 2회 순천 편 - 유시민 항소이유서, 국가가 마약을 단속하는 이유 등등

by 뱀선생 2017. 6. 10.
반응형

[뱀선생] 알쓸신잡 2회 순천 편 - 유시민 항소이유서, 국가가 마약을 단속하는 이유 등등


tvN 금요일 예능 알쓸신잡 2회 20170609 순천 편.


유시민, 황교익, 김영하, 정재승, 나영석 피디의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유시민X황교익 이 조합 사랑입니다♡


ㅋㅋㅋ 지난주부터 먹을걸로 티격태격 싸우는 유시민과 황교익.

유시민이 가져온 빵을 보고 맛 없어보여서 만지기도 싫다고 하다가

옆에서 쩝쩝 먹으니까 하나만 달라고 하는 황교익 쌤 ㅋㅋㅋㅋ

결국 하나 더 먹어도 돼요? 더 줘~~~ ㅋㅋㅋㅋㅋ



국가는 왜 마약을 단속하나요?


공항에서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된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국가가 왜 간섭하느냐 내가 내 몸 버리겠다는데

마약을 단속하는 이유

마약을 하는 사람들은 마약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무엇이 좋고 나쁜가에 대한 개인의 판단이 완벽하지 않다! 인간이 완벽히 합리적인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국가가 비가치재 마약, 술, 담배, 포르노 등 개인이 인지  못 하는 유해한  부작용이 있다는 근거로 단속하는 것.

베스트 댓글 보고있나 탑 -_-;;;;



청년 유시민 소환! '항소이유서' 뒷이야기


26살에 감옥에서 썼다는 명문으로 유명한 유시민 항소이유서.

슬픔도 노여움도 없는 자는 조국을 사랑하고있지 않다



정재승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똑똑했나?


]

소개팅에서 니 똥이 뜨는걸 보고 싶다라고 말한 겸손하지 않은 팩트폭격기 곰돌이 ㅋㅋㅋㅋ



인공지능이 인간을 지배할 확률, 놀라워!


얼마전 커제와의 바둑 대결에서 완승을 거둔 알파고

나영석 피디의 호기심. 그럼 알파고와 알파고가 붙으면 누가 이겨요? ㅋㅋㅋㅋㅋ

인공지능이 인간을 지배하기는 힘들다라는걸 설명하는 팩트폭격기.

인공지능이 지배하고 싶은 욕구을 가져야하는데 우리도 감정을 모르는데 감정을 어떻게 프로그래밍해서 넣느냐.

그건 원숭이가 타자를 쳐서 햄릿이 나올 확률과 같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