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2회 - 최고의한방 윤시윤, 차태현, 조동아리 김성령

by 뱀선생 2017. 6. 9.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2회 - 최고의한방 윤시윤, 차태현, 조동아리 김성령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2회 20170608 최고의 한 방 특집.

이번주 해투 게스트로 이덕화, 차태현, 김민재, 윤시윤, 김성령 출연.


드디어 1부 해투동과 2부 전설의 조동아리로 나눠진 해투3.

박명수, 지석진 서로 죽이겠다고 시청률 전쟁 ㅋㅋㅋㅋ

조동아리 진짜 오프닝 토크 입담은 개쩐다

예전 무도 전성기 티키타카 급 이상 ㅋㅋㅋㅋ



차태현, "PD일 때 이름은 라준모PD…"


바지PD 논란 ㅋㅋㅋㅋ

유호진과 공동 연출을 한다는 차태현 라준모 PD ㅋㅋㅋㅋㅋ

감독님이라고 불리는건 너무 이상한것 같아서 PD 예명을 라준모로 쓴게 이렇게 됐다고 ㅋㅋㅋㅋㅋ



윤시윤, "길었던 무명 시절… 피팅 모델도 했었다"


윤시윤 무명 시절 옴쇼핑 피팅 모델 에피소드 ㅋㅋㅋㅋ

삼성동 가면 다 피팅 모델에 직업병으로 사람들 보면 동대문 옷 패션 단가부터 계산 때린다고 ㅋㅋㅋㅋ

그냥 보기만 하면 단가 계산하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기획사 오디션부터 안되니까 군대나 가자고 했고 가기전 경포대 놀러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



김민재, 공유가 잘생겨서 연기하기 힘들었다?



차태현, 최고의 한방은? "엽기적인 그녀 그리고 가족♥"


맨날 새벽 2~3시에 자면서 저혈압이라 아침에 못 일어난다는 차태현 아내 ㅋㅋㅋㅋ

아이들을 돌보는 강제 자상한 아빠? ㅋㅋㅋㅋ



윤시윤, "순천 할머니댁 관광명소 됐다"


할머니 사랑이 각별한 윤시윤. 1박2일에도 찾아간 순천 할머니 집 ㅋㅋㅋㅋㅋ

순천 시청에서 1박2일 촬영 장소라고 포토 존을 만들었다고 함.

순천 관광 명소 김탁구 동구 할머니 집~

할머니도 인지도를 나름 즐기시는 듯 못알아보면 서운한지 방송 때 나온 입을 자주 입고 나간다고 ㅋㅋㅋㅋㅋ



김성령, 뒤늦게 클럽에 빠진 댄스 실력!

추억의 예능 위험한초대 수영장에서 플라잉체어 ㅋㅋㅋㅋ

첫 게스트는 김성령. 댓글 보니까 역시 51세에 미모 여신, 몸매 등등 관리 개쩐다는 글이 많네요 ㅎㄷㄷ;;;

그 와중에 유재석 수트 핏 쩐다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