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07회 - 분당 놀러가는 이시언 기안84 헨리 세얼간이

by 뱀선생 2017. 6. 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07회 - 분당 놀러가는 이시언 기안84 헨리 세얼간이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07회 20170602


ㅋㅋㅋㅋ 또 다시 레전드 분량 뽑아내는 세얼간이 이시언, 기안84, 헨리 3인방~!!!!

이번엔 분당에 놀러가는데 뭉치면 두려울것이 없는 세얼간이들~ 

기안84 운전 중 신나서 다니엘헤니 리액션 흉내 ㅋㅋㅋㅋㅋㅋ

다니엘 부럽지 않은 멋! 편집 자막 개터짐



전현무의 촉촉한 눈가..'행복해라 한혜진'


ㅋㅋㅋㅋㅋ 몇주 전부터 계속 전현무 한혜진 멜로라인 진행되다가

갑자기 터진 한혜진 차우찬 열애설 ㅋㅋㅋㅋㅋ

다들 전현무 몰아가기 힘 빠진 시츄 ㅋㅋㅋㅋㅋㅋㅋ

단체 카톡방에 찌질해 보일까봐 반응을 할 수가 없었다고 고백하는 전현무 ㅋ

하필 타이밍이 한혜진은 해외에 화보 찍으러 갔다고 해서 다음주에 만날듯~



이시언&헨리, 초록창 건물 앞에서 퇴짜!


네이버 식당 밥이 진짜 맛있다고 해서 모인 세얼간이 이시언, 기안84, 헨리 ㅋ

근데 ㅆㅂ 정직원만 지인들과 입장 가능하다고 ㅋㅋㅋㅋㅋㅋ

분당까지 모였는데 그냥 딴 식당으로 가는 세얼간이 ㅋㅋㅋㅋ

물론 회사에 요청했으면 입장가능했을것 같지만....

탑 웹툰 작가라도 프리랜서라서 눈치보이나봄 ㅋㅋㅋㅋㅋ

(눈치를 봤으면 한동안 네이버에서 어케 살았던거지 -_-;;;)

직원들 식사시간에 헨리랑 이시언 왔으면 더 좋아했을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헨리, 때아닌 학력 논란?! "학생증 까 봐"


세얼간이 끼리 서로 학력 토크 ㅋㅋㅋㅋ



박나래&전현무도 질투하는 세 얼간이 우정!


세얼간이 3인방의 분단 여행 ㅋㅋㅋㅋ

스티커 사진도 찍고 방방이도 타고 커플 우정티 만들고 마무리는 막걸리에 족발보쌈  ㅋㅋㅋㅋ

처음에는 세얼간이라고 놀리다가 다들 세얼간이에 끼고 싶어하는 클라스~

4년제 나왔으면 가입 불가라고 너스레 드립치는 이시언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