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영석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1회 알쓸신잡 ㅋ

by 뱀선생 2017. 6. 3.
반응형

[뱀선생] 나영석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1회 알쓸신잡 ㅋ


tvn 금요일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알쓸신잡) 1회 20170602


출연진으로 

MC 수다박사 유희열

잡학박사 유시민

미식박사 황교익

문학박사 김영하

과학박사 정재승


나영석 PD 새 예능이라길래 궁금해서 한번 봤는데 나름 꿀잼 ㅋㅋㅋㅋㅋ

나역석 표 여행 프로에 황교익 통영 먹방 한스푼 + 아재들의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

문과 출신 아재와 이과 출신 아재 지식의 만남~ 

인문학어벤저스 수다빅뱅 ㅋ

충무공 이순신의 숨결을 계산했을 때 레알 빵터졌다 ㅋㅋㅋㅋㅋ



유시민, '알쓸신잡' 왜 출연했냐고? (#점심배틀)


유시민과 황교익의 통영 맛집 점심배틀 ㅋㅋㅋㅋ

다들 나이 많은 아재들이라 자신만의 스타일이 확고 완고 ㅋㅋㅋㅋ

맛칼럼 황교익 님 같이 다닐법한데도 안따라감 다들 그냥 내 스타일로 ㄱㄱㄱㄱ

통영 맛집으로 도다리회, 멸치회무침, 도다리쑥국, 막장, 볼락매운탕, 장어탕, 멍게비빔밥, 해물뚝배기, 특 해물짬뽕 ㅋㅋㅋㅋㅋ



첫눈에 반하다? 정신이 혼미한 '팩트폭격'의 장


잘 생긴 백석 시인 이야기하다가 첫눈에 반한다는 현상에 대한 과학적 분석 ㅋㅋㅋㅋ

남자는 많은 경우에 자주 반한다고 일침

사람 판단하는 뇌의 기준이 뭐냐니까 유희열 손 동작 그대로 위아래 스캔 팩트폭력 ㅋㅋㅋㅋ



유희열, 저도 서울대 나왔어요! (울컥)


아재들의 알아두면 정말 쓸데 없는 잡학 지식 ㅋㅋㅋㅋ

유희열 울컥하며 나도 서울대 나왔어요 ㅜㅜ

다들 학벌이 후덜덜 서울대, 카이스트, 연세대, 중앙대.

거북선 이야기하다가 미토콘드리아 모계 사회 이야기까지 옴 ㅋㅋㅋㅋㅋ



이순신 장군님 숨결... 이거 실화입니다


ㅋㅋㅋㅋ 이게 뭐야

과학박사 정재승 이순신 숨결 계산 드립 ㅋㅋㅋㅋㅋ

레알 이공계 천재들은 똘끼가 있는것 같음.

채식주의자 똥은 물에 뜨냐부터 골 때린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