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1회 - 조보아, 아이유, 오상진, 기욤, 이경규 등등

by 뱀선생 2017. 6. 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1회 - 조보아, 아이유, 오상진, 기욤, 이경규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1회 20170601

지난주 500회 특집 2편이였음.

조인성에 다양한 연예인들이 나와서 잼있었음 ㅋㅋㅋㅋ

기욤패트리 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지금 박보검&조인성의 대화를 듣고 계십니다


보검아 야 집에 나물 있냐고 물어보는 조인성 ㅋㅋㅋㅋ

당황해하면서도 두릅은 있다고 이야기하는 박보검 ㅋㅋㅋㅋㅋ



가장 어려운 나물 가져오기 성공?!


배우 최윤경에게 나물을 가져오라고 시키는 엄현경.

오늘은 엄현경이 해투 살린듯 ㅋㅋㅋㅋㅋ

조보아 등 친구 꽤나 여려명 나오는거보니 평소 사람이 좋나보다.



역시 이경규 서울 있어도 "안가" (feat.술 취한 목소리)


예능쪽 츤데레 원투펀치인 박명수와 이경규 전화통화  ㅋㅋㅋㅋㅋㅋ

역시 예능 고수들이라 짧은 시간에도 여려번 웃기심 술취했어 ㅋㅋㅋㅋ



아이유가 떡볶이도 사오고 밤편지도 불러준다....♡


결국 박명수 부탁대로 유인나를 버리고 떡볶이 사온 아이유 ㅋㅋㅋㅋ

사실 문자 카톡으로 꼭 가야되냐고 어러번 물었다나? ㅋㅋㅋㅋ

꼭 떡볶이여야 되냐고 ㅋㅋㅋㅋㅋ

아이유 밤편지에 좋은날 라이브~



송재희 = 센스있고 나이 많은 형


해투에만 나오면 개터지는  송재희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