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리플H 편 - 현아 후이던 로봇댄스, 버블팝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7. 6. 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리플H 편 - 현아 후이던 로봇댄스, 버블팝 2배속 댄스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05회 20170531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트리플에이치 (현아, 후이, 이던) 이 출연했음.




어떻게 이 안무를 알아 너희는??


트리플H 랜덤플레이 댄스.

1곡 뿐이라서 역시 현아 노래가 많이 나오네요



이것이 댄스다!! 현직 레전드 현아의 로봇 댄스!!


헐 누군지 첨 들어본 이던? 레알 춤 개쩐다 ㅋㅋㅋㅋㅋㅋ

로봇춤 추라고 대충대충 나오는것 같다가 지렸음 ㅋㅋㅋㅋ

예능 토크할때는 무기력하더니 춤 추니까 표정 돌변 김팝핀이라고~



현아 '버블팝' 2배속 댄스!!


왜 현아 현아 그러는지 알겠다는 주간아이돌 버블팝 2배속 댄스 ㅋㅋㅋㅋ

어나더 클래스 현아라고 ㅋㅋㅋㅋ

2배속 댄스인데 그냥 춤춘것 같이 편안하고 여유로움 ㅋ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솔로라 동선 이동이 없어서 그런다나?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