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1회 첫방송 - 박명수 형제꽝조사 낚시PD 기싸움 개웃김 ㅋ

by 뱀선생 2017. 5. 29.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1회 첫방송 - 박명수 형제꽝조사 낚시PD 기싸움 개웃김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일밤 2부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1회 20170528


ㅋㅋㅋㅋ 몰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종영하고 시작하는 세모방 세상의 모든방송 첫방송 봤는데 개웃김.

특히 케이블 낚시 채널인 리빙TV에서 나온다는 형제꽝조사? 거기 꽝PD 와 박명수 조합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케이블TV 제작 스타일과 지상파 제작 스타일의 기싸움 충돌 ㅋㅋㅋㅋ


오자마자 약부터 멕이고 오늘 상어 잡으러가서 힘들어서 농축비타민 주는거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황당한 자체 몰래카메라 ㅋㅋㅋㅋ

1인 미디어 촬영, 편집, 음악, CG 모두 혼자서 담당하는 꽝피디.

나중에는 세모방 위원회 어르신들도 다들 매력에 빠져서 저 사람하고 같이 일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박수홍, 남희석, 김수용 : 몽골 C1TV 공동 프로젝트 유목 예능 도시아들 

박명수, 헨리, 고영배 : 리빙TV 공동 프로젝트 낚시 예능 형제꽝조사

오상진, 슬리피 : 실버 아이 TV 공동 프로젝트 실버 예능  스타쇼 리듬댄스


약간 예전 초창기 마리텔 느낌이 나서 신선한 재미가 있는것 같음.




박명수, 평균시청률0.866% 낚시방송 출연에 '왜 웃으세요?'


프로그램 이름인 형제꽝조사 (형제가 꽝인 낚시꾼 방송 ㅋㅋㅋ)로 뒷북치는 송해  할아버지

낚시계의 무한도전이라고 ㅋㅋㅋㅋ



박명수, 상어 만난다는 소식에 '무슨 방송이예요..'급겸손


꽝피디 역대급 캐릭터 미쳤음 ㅋㅋㅋㅋㅋㅋ

다짜고짜 마이웨이 디렉팅 ㅋㅋㅋㅋㅋ

거기에 카메라 너무 옛날거라며 요즘도 이거 쓰는 사람있냐고 고물상 드립치며 깐족거리는 박명수와 캐미터짐



꽝PD,'나는 낚시계의 홍상수' 無대본,生리얼


고영태 드립 미쳤다 ㅋㅋㅋㅋ 그 분은 요즘 너무 핫한 분이시라고~~~

대본 없는 홍상수 감독 연출 스타일이라는 꽝피디 ㅋㅋㅋㅋ

박명수 툴툴대도 할거 다하고 확실히 잘하긴 잘하는듯. 

이 정도 인기에 여기까지 내려올 사람 몇 없다고 너스레 ㅋㅋㅋㅋ

웃음에는 역시 최고라는 박명수 클라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