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21회 - 서지혜, 신소율 가족, 연애 에피소드 썰

by 뱀선생 2017. 5. 26.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21회 - 서지혜, 신소율 가족, 연애 에피소드 썰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21회 20170525

이번 주 인생술집 게스트는 서지혜, 신소율, 젝스키스 출연.


ㅋㅋㅋㅋ 지난주 손담비, 서장훈 출연해서 방송분량이 전반부만 나간 뒷이야기 이유를 알려주는 신동엽.

분위기가 좋아서 방송도 재미있게 잘 나왔었는데 술을 너무 많이먹어서 방송 불가 판정 나와서 다 편집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후반부에 여배우 편으로 서지혜랑 신소율 나왔나 봄 ㅋㅋㅋㅋㅋ

그날 서장훈 취해서 레몬으로 몸개그하고 다음날 아는형님가서 숙취로 멍때렸다고 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예쁜데 10년째 못 뜨는 연예인 하면 댓글에 다 서지혜인줄 알고 들어왔다고 도배 ㅋㅋㅋㅋ

본인은 이 나이에 탑스타 될것도 아니고 이 정도 위치에 만족하고 길게 오랫동안 좋아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고마해라 마이 떴다 ㅋㅋㅋㅋ

술먹고 혼자 삘받아서 시키지도 않은 드라마 펀치에서 배운 폭탄주 만들어준다고 하다가 개폭망 ㅋㅋㅋㅋㅋ




서지혜&신소율 연애사 폭로전! "우린 연애 ㅂㅅ!"


김해숙에게 멀쩡하게 생겨서 에라 이 병신들이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연애ㅄ 썰 ㅋㅋㅋㅋㅋㅋ



김희철, 셀프디스! "난 아치 전문 아이돌"


신소율 이상형이 날띠 양끼 있는 남자라고 ㅋㅋㅋㅋ

그러니까 바로 내가 양아치 전문 아이돌이라고 개드립 ㅋ



김희철♥서지혜! 오늘도 핑크빛 "나 진지해진다"


10년 전 아이온 천족 마족으로 싸웠다는 김희철 서지혜 러브샷 ㅋㅋㅋㅋ



서지혜의 눈물..말 못했던 장녀의 마음 고생!


가끔은 장녀로서 언제까지 가족을 보살펴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 그래도 내 편은 가족이다라고 깨닫게 된다고 함.

이런걸로 가슴 아파하는 것조차 부모님께 미안하다고... 방송 보시고 아파하실것 같다고 걱정.

신동엽 너무 무거운 분위기니까 방송되는날 외식하라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신소율, 부친과 7년 절연한 눈물의 사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