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 꿀잼 500회 특집, 조인성, 아이유 즉석 전화섭외 ㅋ

by 뱀선생 2017. 5. 2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 꿀잼 500회 특집, 조인성, 아이유 즉석 전화섭외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0회 20170525 


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번주 해투3는 500회 보고 싶다 친구야 특집인데 개꿀잼이였음.

워낙 오래 활동한 탑MC들이여서 그런지 다들 인맥 개웃김.

즉석 전화섭외 과정에서 조인성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박명수 아이유 레전드 전화 통화에 자지러지는 전현무, 엄현경 리액션 ㅋㅋㅋㅋ)


거기에 박명수 오늘 컨디션 터졌네 ㅋㅋㅋㅋ

아이유와 떡볶이 사오라는 섭외 미션 전화통화 미쳤음 ㅋㅋㅋㅋ

아이유야 선생님이야 건강 챙겨라 이런 이야기하다가

선생님이 아픈데 밥을 못 먹어서 강남까페에 들러 떡볶이 3인분 사오라고 ㅋㅋㅋㅋ

무슨 말씀이세요...;;; 선생님 혹시 술 드셨어요? 라는 아이유 ㅋㅋㅋㅋㅋ


전현무 아이유 섭외한김에 문득 유인나 생각나 전화해서 미션하는데
하필 지금 아이유와 같이 있는 유인나 ㅋㅋㅋㅋㅋㅋ
미션 폭망 ㅋㅋㅋㅋ

다음주는 떡볶이 사들고 온 아이유에 박보검을 섭외하는 조인성이 나오나 봄 ㅋㅋㅋㅋ



해피투게더, "오늘 500회예요~♥"




해피투게더의 새 식구, 김용만·지석진·김수용!


해투3의 새 MC라인으로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김수홍 조동아리 투입.

예전 mbc 황금어장 1부 무릎팍도사 2부 라디오스타처럼 1,2부를 나눠서 한다고 함.

방송분량으로 재미있는게 더 많이 나갈거라는 PD ㅋㅋㅋㅋ

김용만 원래 해투3 박명수가 딱해보여서 거절했는데 생각해보니 박명수만 참으면 모두가 행복하다고 ㅋㅋㅋㅋ

박명수가 이제 1,2부 시청률 전쟁하자고 하니까 

오죽했으면 우리가 왔겠냐고 받아치는 김용만 클라스~



조동아리의 합류가 언짢은 박명수!


ㅋㅋㅋㅋㅋ 작년 해투3 이후로 스케줄 풀로 찼다는 김용만 너스레.

원래 일이 없어서 소속사 계약금 대비 적자 1순위였음

그래서 날 신인처럼 돌려라라고 했더니 진짜로 신인들하고 같이 돌리고 있다고 ㅋㅋㅋㅋ

SF9이랑 같이 다닌다나? ㅋㅋㅋㅋㅋㅋ



이광수, 조인성 번호 묻자 "저도 말레이시아에서 인기 짱…!"




유인나의 소름도는 한 마디, "3인분 아니라 2인분 아니에요?"




엄현경, 확 달라진 근무환경에 ‘행복♥’


조인성 실물로 보니까 근무환경이 너무 좋아졌다는 엄헌경 드립 ㅋㅋㅋㅋ



눈치빠른 송중기, "조합이 너무 안 맞…"


송준기를 즉섭섭외하는 지석진, 유재석, 조인성 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낚아보려고 개드립ㅋㅋㅋㅋ



엄현경, 조보아에 "나물…있니?"


같은 대전 출신에 마의에서 함께 연기했던 조보아와 엄청 친하다는 엄현경.

웃는지 우는지 알 수 없고 거기에 집에 나물있니? ㅋㅋㅋㅋㅋ

웃음 참으면서 나물 이야기 한건데 그걸 언니 울어? 화들짝 놀라며 걱정하는 조보앜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목소리 완전 귀엽고 인성 갑이라는 댓글 반응 ㅋㅋㅋㅋ



해피투게더 레전드 MC 이효리와의 통화!


ㅋㅋㅋㅋㅋ 예전 패떳이나 무한도전 나와서 

오빠 나 콩베기 싫어 ㅜㅜ 서울 가고 싶어!! 나이트갈래~~ 드립치던 이효리가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