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25회 - 호주패키지 여행 게스트로 이경규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5. 24.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25회 - 호주패키지 여행 게스트로 이경규 ㅋㅋㅋㅋ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25회 20170523


이번주 뭉쳐야뜬다는 호주 패키지 여행에 게스트로 갓경규 킹경규가 참전 ㅋㅋㅋㅋㅋ

2000년대 역대 이경규의 노예 빨대였다던 김용만, 정형돈, 김성주와 조합 개터짐 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나이먹고 이빨 빠져서 그런지 반대로 완전 갈굼당하는 경규옹 ㅜㅜ

늙었다 얼굴이 엉망이라 모자써라 옛날사람이다 등등 몰아가기로 환전 100만원 당첨 ㅋㅋㅋㅋ

경규옹 빡쳐서 그만 갈구라고 왕따여행이라고 화를 냈지만 그래도 김용만 깐죽깐죽 ㅋㅋㅋㅋㅋ

그래도 형님이랑 오랜만에 해외 나가니까 기분이 남다르다는 용만이~




탈탈 털리는(?) 예능 대부 이경규 "적당히 해..."


공항에 도착한 낯선 차량!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꾸러기 경규 

오자마자 용만이를 찾는 경규, 개(?)용만이는...? 

보자마자 사이좋게 악담을 주고받는 마니와 규 (투닥 투닥) 

정환을 제외하고 경규를 보필한 고동 3형제 용만·형돈·성주 

고동 빨듯이 쪽쪽-! 호시탐탐 새로 빼먹을 사람 눈여겨보던 경규! 

정환이 마음에 들어~ 급기야 안윤석으로 등극하게 된 안느 ㅋㅋㅋ 



(효도관광?) 88년 '여행 자율화' 되고 첫 해외여행 갔던 경규옹


세상 어색한 이경규를 피해 숨어있던 동생들 

용만이 형 언제 오지~ ㅠ_ㅠ (오늘따라 보고 싶다…) 

1988년 여행 자율화되고, 붐이 일었던 패키지여행 

경규옹의 역사 수업 '그땐 그랬지~'

히잌 옛날에는 일반 국민들은 해외여행 갈 수 있는 권한조차 없었다니 개충격 -_-;;;;



돈 뜯어내는 용만에 폭발하는 이경규 "왜케 못살게 굴어! (울컥)"


환전소 앞에서 티격태격하는 김용만 vs 이경규 

형이 와서 신난 용만, (거의 강도) 환전한 돈 5등분 해줘요~ 

진짜로 폭발 직전의 이경규 "왜 이렇게 못살게 굴어!" 

예능 맹수 경규를 조련하는 용만 (방청객 3인 된 동생들)



(호동아 안녕) '뭉뜬'에 눌어붙고 싶은 경규의 폭탄 발언 "원츄♡"

'한끼줍쇼'에서 쌓였던 응어리(?) 풀고 가는 경규 

"이 코너로 전향해야겠는데..?" 슬슬 나오는 마음의 소리 

그 시각 동생들에게 전해진 안 좋은 소식 (이거는.. 큰일이다) 

경규, 수동형 예능 원츄♡ <뭉쳐야 뜬다>는 세계 최고의 프로야..



이 각도 실화냐⊙_⊙ 거의 직각인 급경사 탄광 열차에 절로 비명!

실제로 탄광에서 사용하던 운송 열차를 개조한 레일 웨이 

(체감은 90도) 52도 가파른 철로에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비명 

급경사로 광산 터널을 통과하는 레일 웨이 (무섭) 

아찔한 각도에서 옆을 바라보면 사방이 볼거리로 가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