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tvN 새 예능 섬총사 1회 - 우이도에 방문한 강호동,김희선, 정용화

by 뱀선생 2017. 5. 23.
반응형

[뱀선생] tvN 새 예능 섬총사 1회 첫방송 - 우이도에 방문한 강호동,김희선, 정용화


tvN 월요일 예능 섬총사 방 한 칸 섬스테이 1회 20170522

새로운 예능으로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가 뭉친 섬총사 첫  목적지는 목포에서 4시간 걸리는 우이도 성촌마을 ㅋㅋㅋㅋ

강호동 말로는 덤벼라 삼시세끼 우리는 바보세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에서 정용화 강호동과 리액션 잘 받쳐주더니 여기서도 함께하내 만나자마자 이런얘기 저런얘기 유행어 드립 ㅋㅋㅋㅋ)


정용화, 섬총사 등장부터 허당냄새 풀풀




대구-마산-부산 아인교?! 어색함 ZERO 섬총사 첫만남!


마산대구부산 삼총사 ㅋㅋㅋㅋ

대구 김희선, 부산 정용화, 마산 강호동 경상도민 만남의 장 목포와서 신난 경상도 사람들 ㅋㅋㅋㅋ



김희선이 생선을 못 보는 트라우마를 갖게된 이유....(회는 먹어요ㅋㅋㅋ)

생선은 손질은 무슨 보지도 못하지만 회는 좋아하는 도시를 사랑한 여인 ㅋㅋㅋㅋㅋ

김희선 미모 실화냐 자막 뭐냐 ㅋㅋㅋ



여배우에게 아재의 향기가 납니다 폴폴폴

배 위에서는 화장실 가는것도 힘들다는 삼보일차 김희선.

화장실 가따와서 치마가 다  젖었다고 스스로 안해도 될 이야기를 자폭잼.

강호동 찌릉내 나니까 옆에 오지 말라고 놀리니까

이미 손으로 짜서 말렸다고 드립 받아치는 김희선 클라스 ㅋㅋㅋㅋ



본격 취향 발견 섬 여행기 섬총사 프로그램 소개



#강호동 (MC, 섬 대장)

-국내외 섬 마스터, '섬 대장'

-섬에 발을 디디는 즉시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호.동.심(?)의 소유자

-특기 : 목청껏 용화 부르기, 동심으로 돌아가기


#김희선 (배우, 섬 미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섬 미모 담당, '섬 미녀'

-야자수, 비키니를 갈망하는 패키지 여행마니아

-특기 : 연장(?) 다루기, 물고기 시선 피하기


#정용화 (가수, 섬 총각)

-최연소 섬 새내기, '섬 총각'

-섬을 책으로 배웠어요 LV1

-특기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먹기, 동네 강아지 大화합 시키기, 불면증 퇴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