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복귀 유저 팁 4 - 핏빛 파편 아이템 뽑기 (카달라 겜블)

by 뱀선생 2015. 9. 16.
반응형

디아블로3 복귀 유저 팁 4


현상금 모드를 깨거나 보물 고블린을 잡으면 핏빛 파편이 쌓이는데 이때 마을에 있는 카달라에게 겜블을 합시다 ㅋ
저는 방금 시즌4 부두를 하게 만들었던 전설 액막이인 앙리의 고양이를 먹었습니다.
디자인이랑 울음소리 귀엽네요 ㅋㅋㅋㅋ


핏빛 파편이 모이면 한번씩 필요한 부위를 체크해 겜블을 돌려보면 템 맞추는데 훨씬 도움이 됩니다.

예전 첫번째 팁에 올렸던 롤모델로 삼을 고수 세팅법을 참고한 뒤(티스토리 과거 글이나 유튜브 재생 목록) 겜블 고고


즐거운 디아3 되시고 모두 득템하세요~


https://youtu.be/K-PIezMkXMA ←모바일용 링크



예전 복귀 유저 팁 영상 재생 목록



요즘 2.3.0패치, 시즌4 이후에 디아블로3가 다시 인기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저처럼 다시 디아블로3 성전에 다시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