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현장토크쇼 택시 최수진 수영 편 - 현실자매, 물벼락, 정경호 썰 등등

by 뱀선생 2017. 5. 18.
반응형

[뱀선생] 현장토크쇼 택시 최수진 수영 편 - 현실자매, 물벼락, 정경호 썰 등등


tvN 수요일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 478회 170518

이번주 게스트는 최수진 수영 자매가 출연.


ㅋㅋㅋㅋ 오랜만에 택시 봤는데 재미있었음.

현실자매 클라스 ㅋㅋㅋㅋㅋ



[부러움주의] 소녀시대 수영&수진 집 공개


친언니 최수진은 뮤지컬 배우, 동생 수영은 소녀시대 겸 배우 ㅋ

집 개좋음 ㅋㅋㅋㅋ



수영(aka.현실동생)이 소개하는 우리 언니 (나이를 몰라...)




[언니의반격] ′더러운 내 동생 수영이를 소개합니다′


서로 관심 없고 투닥투닥 싸우다가도 언니에게 해주는 동생의 칭찬 이야기에 눈물을 흘리는 현실 자맼ㅋㅋㅋ



수영&수진, ′A부터 Z까지 우린 서로 다 달라′

생긴것부터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다른다는 현신 남매.

좋아하는 옷 스타일도 언니는 핑크핑크 여성스러운 스타일, 동생은 무채색의 심플, 시크한 스타일.

수진이 티파니 친언니 같고 수영은 티파니 친언니랑 코드가 맞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수영, 언니에게 물벼락 맞은 사연은? (ft.분노유발자)

최근 진짜 아침 드라마에 나온것처럼 싸웠다는 수진, 수영 자매 ㅋㅋㅋㅋ

사소한것부터 시작해서 분노가 차올라 얼굴에 물따귀 물벼락을 날렸다는 언니 수진.

맞고나니까 와 대박 나 이 감정 기억해야지 내 인생에 손이 이렇게 떨릴정도로 화가 날 때가 있었나? ㅋㅋㅋㅋㅋ

생애 첫 피꺼솟 분노 자막 ㅋㅋㅋㅋㅋ

이 감정, 스냅을 기억해서 연기에 써먹겠다는 배우 직업병 ㅋㅋㅋㅋㅋ



수영♥정경호, "이상형은 아니지만, 5년째 잘 만나고 있습니다"


친언니가 보기에는 정경호가 수영의 툴툴거림을 다 받아주는 천사 남친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벌써 공개 연애 5년차의 여유라나?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