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노량진 편 - 미카엘, 김풍 고시촌 요리 레시피 ㅋ

by 뱀선생 2017. 5. 18.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노량진 편 - 미카엘, 김풍 고시촌 요리 레시피 ㅋ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31회 20170517 노량진동 고시촌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미카엘, 김풍이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사들이 나와서 고시촌 청춘들에게 한끼 만들어주는 컨셉이였음 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한끼줍쇼 게스트는 젝키 은지원, 장수원)


ㅋㅋㅋㅋㅋ 야매요리사 김풍 최적화된 고시원 요리~

근데 발소리에도 민감한 노량진 고시촌이라 살짝 불편 논란이 있는것 같음.



노량진의 드레스 코드 '츄리닝(?)+슬리퍼' 유니폼과 같은 존재(!)


공시생 친구들 덕분에 고시촌 전문가 수준인 김풍 

고시촌 거리는 휴대전화도 사용 금지! 오늘만큼은 호동도 쉿~ 

눈에 띄는 사람들의 옷차림, 대부분이 츄리닝(?)+슬러퍼 착용? 

합격을 향한 고된 여정에 편안한 유니폼은 기본!



경규, 제빵 고시(?) 낙방의 아픔… 재도전에도 계속 떨어지던 점수

대학교 진학을 위해 3수까지 했던 김풍 

예능 프로에서 제빵 자격증 시험을 본 경규 

합격선이 60점인 시험, 경규는 첫 시험에서 59점을.. (까비~) 

아쉬운 마음에 재도전 했지만 그 뒤론 40점, 28점을(!)



예측 불가능 미카엘(!) 섭외 위해 본격 '돈 봉투' 꽂아주기 (푸핫)

보통 세대와 달리 벨을 누르면 총무와 연결되는 고시원 

들어가기 전 촬영 협조를 위해 관리원과 대화하는데.. 

실패를 방지해 관리원에게 돈 봉투 꽂아주는 미카엘?! 

경규도 당황시킨 미카엘의 돌발 상황극 ㅋㅋㅋ (예끼 이놈!)



<한끼줍쇼> 사상 가장 조용한 방송! 고시원 안, 귓속말 수준 대화(!)

좁은 통로에 오밀조밀 붙어있는 방들 

공부에 방해 안 되게 최대한 조용히 해야 하는 상황! 

<한끼줍쇼> 사상 가장 조용한 방송.. 

한 끼 먹기 전 갑갑해서 쓰러질 듯 (Ft. 공황 위기)



열악한 환경에도 미카엘, 셰프 면모 뿜뿜! 5분 만에 수란 3개 완성!

운동이 필수인 경시생 우현이를 위한 

미카엘의 건강한 단백질 요리, 수란 만들기! 

열악한 환경에도 보기 좋은 수란이 짠~☆ 

김치 에그 베네딕트, 절로 먹고 싶은 비주얼에 침샘 대폭발!

미카엘이 알려주는 셰프 꿀팁. 손쉽게 5분 수란 만들기 ㅋㅋㅋㅋ



(역시 NO.1) 야매(?) 김풍, 10분 만에 '고시원 중식 덮밥' 완성☆


약간 스읖(?) 느낌의 김풍 표 고시원 중식 덮밥! 

칼소리조차 방해될까 조심조심~ (feat. 풍데렐라) 

점점 맛깔스러워지는 요리! 야매(?)여도 셰프 느낌 좔좔~ 

10분 만에 뚝딱 완성! 먹음직스러운 고시원의 한 끼

김풍 게맛살을 이용한 고시원 중식 덮밥 레시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