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편 - 시그널 안무 최초 공개, 랜덤플레이댄스, 쯔위통

by 뱀선생 2017. 5. 17.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편 - 시그널 안무 최초 공개, 랜덤플레이댄스, 쯔위통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03회 20170517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시그날로 컴백한 트와이스(모모, 미나, 다현, 사나, 채영, 쯔위, 정연, 나연, 지효) 편.



다음주에도 트와이스가 나오나 봄. 2주분량. 시그널 2배속 댄스는 다음주네요.



들숨 정지! 더 땡겨! 더 땡겨!!


허리둘레 도전 정현돈 무조건 힘으로 땡기기 ㅋㅋㅋㅋㅋ

발로 땡겨 ㅋㅋㅋㅋㅋ 정형돈 머리 = 쯔위 허리 = 모모  허리 둘레가 22인치



트와이스 신곡 JYP 시그니처 사운드 탑재! 'SIGNAL' 최초 공개!!!


JYP 박진영의 곡을 받은 이유는 그냥 줘서 받았다고 ㅋㅋㅋㅋ

주간아이돌에서 시그널 무대 최초 공개하는데 그 이유로 주간아이돌이 특별해서가 아니라 그냥 스케줄이 제일 빨리 잡혔다고 ㅋ



길치 X 안무치 대거 발생!!


트와이스 랜덤 플레이 댄스.



너무 차가운 지하 3층의 현실...


정연 뽕망치 몰이 ㅋㅋㅋㅋ

미성년도 아니고 언니가 연예인이니까 무조건 맞아야한다고 개드립.

흑기사로 대신 맞아주면 전화번호 준다고하니까 정형돈 그냥 니가 날 때리고 전화번호 주라고 ㅋㅋㅋㅋ

옆에서 뿅망치 맞으면 귀걸이 떨어지니까 손으로 받으라는 데프콘 드립 ㅋㅋㅋㅋ

역시 도니코니 진행 개웃김 ㅋㅋㅋㅋㅋ



트둥이 천연 예능 캐릭터 쯔아몰


쯔위통은 뭐야 ㅋㅋㅋㅋ



제발 터져라!! 팝! 팝! 팝!


고대기를 이용해 옥수수 팝콘 만들기 트와이스 팝팝팝 ㅋㅋㅋㅋ

뭔가 개신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